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스토리앤마케팅"
로그인 해주세요


자주묻는질문
Q  스폰서 배너 삽입은 필수인가요?
A.  

캠페인 참여 시 스폰서 배너 및 회사가 안내드리는 문구의 추가는 필수입니다. 

2014년 7월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를 부착하지 않거나 리뷰 작성 시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변조 혹은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주)스토리앤, 광고주, 해당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제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Q  체험을 하고 리뷰 등록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A.  캠페인 체험 후 종료전까지 리뷰 등록을 하지 않으시면 받으신 제공받으신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반송 혹은 환불, 비용 변상 등을 하셔야 합니다.

단,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리뷰 등록기간을 놓치신 경우에는 (주)스토리앤 고객센터(1644-0357)로 연락주시면 캠페인 확인 후 별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회원은 추후 서비스에 제약이 있으며, 경우에 따라 회원은 민형사상 책임을 지시거나 관련 피해보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Q  리뷰를 등록하고 삭제 혹은 비공개해도 되나요?
A.  

캠페인이 종료된 후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포스팅 후기는 6개월 동안 전체공개를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유지기간 이전에 포스팅을 삭제 및 비공개 전환 시 향후 리뷰어 선정에 페널티 적용 및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Q  필수 키워드나 해시태그는 반드시 등록해야 하나요?
A.  

캠페인에 안내드린 필수 키워드 혹은 해시태그의 경우 반드시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키워드 변경없이 띄어쓰기 등도 정확하게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