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마포] 물고기초밥
#합정 #제일맛있는 #초밥맛집
리뷰어 신청 06.20 ~ 06.26
리뷰어 선정 06.27
리뷰등록 06.28 ~ 07.26
신청인원80/10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4-6 (서교동) 1층

제공내역 | 물고기초밥 2인세트

                * 식사권 3만6천원 상당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5,000p 지급

제한인원 | 2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가능, 휴대폰 촬영 가능

방문시간 |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영업시간 | 화~일요일 11:30~22:00

                휴무일 월요일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동안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 및 '협찬' 문구는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호타타

    와이프와 함께 체험 후, 긍정적이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캐논 eos + 폰카 활용예정입니다. 체험단 경험 다수 있습니다

  • 쩡스

    자연스러운 일상멘트 기본으로, 동영상 포함해 이쁘고 자연스러운 리뷰 남길게요!

  • ggam

    꼼꼼하고 자세한 리뷰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아로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김선배

    인스타 추가포스팅 가능합니다 :-) http://www.instagram.com/mazzip2020

  • 도도녀

    신청합니다~!

  • 홍시홍시

    신청합니다. 캐논 미러리스와 아이폰으로 촬영합니다.

  • annie0716

    정말 열심히 쓸 자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초밥을 정말 사랑하기도 하고, 애정을 쏟아부어 최선을 다해 쓰겠습니다!!! 물고기초밥 맛있다고 들어봤고 궁금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 감사합니다. 저에게 기회를 주신다면 정말 열심히 쓰겠습니다••!!! 친구가 거기서 알바를 했는데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여기서 보다니 기쁩니당••????

  • cry121

    가이드라인 맞춰서 꼼꼼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신혼뚜뚜

    안녕하세요 ! 평소에 새롭고 맛있는 식당과 카페를 즐겨 찾는 맛집 블로거 ijy0708입니다. 해당 업체를 방문하여 정성스러운 맛집 포스팅을 꼭꼭! 하고 싶습니다. 저는 최신폰 아이폰13으로 깔끔하고 생생한 사진과 편집을 통해 인스타 감성 사진 업로드, 더불어 라이브 사진도 촬영 가능합니다❤️ 또한 음식에 진심인 남편과 함께 동반하며 여러가지 음식을 즐기며 생생한 후기와 더불어 가이드에 맞춰 정성스러운 포스팅약속 드립니다❤️ 꼭 뽑아주세요~~!!

  • living wisely

    맛집 카테고리 보유 중입니다. 상세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

  • 윤4

    신청합니다~ 초밥러버입니다♡♡♡ 성의있는 포스팅 약속드려요~^-^ 인스타도 하고 있어요~

  • duqwhf

    신청합니다

  • 박작가

    신청합니다. 매너체험 꼼꼼리뷰 약속드려요. :)

  • 짤루

    안녕하세요! 맛집 다니는 걸 좋아합니다!❤️ 예전 회사 근처라 점심방문을 종종 했었는데, 좋아했었어서 그 기억과 추억을 되살려 자세하고 예쁘게 적을 자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먹스타그램 전용으로 운영중이며, 선정이 된다면, 인스타와 함께 블로그에도 올릴 예정이며 최선 다해서 세세한 정보까지 줄 수 있도록 열심히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은겅

    신청합니다 가이드 준수해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움짤과 사진도 많이 첨부하겠습니다

  • 쁘니효니

    맛있고 예쁘게 찍어서 후기남길게요~!!

  • 복숭아

    일 평균 방문자 2천명 이상의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주로 맛집 리뷰와 식품리뷰,레시피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글과 선명한 사진!그리고 자연스러운 글로 리뷰할게요!

  • 우겅이

    빠른 방문 및 정성스런 리뷰 약속드려요!!

  • 프롬단아

    좋은사진과 스토리텔링으로 센스리뷰하겠습니다

  • 용이블로거

    안녕하세요 ! 맛집에 진심인 블로거입니다 초밥을 정말 좋아해서 초밥 리뷰 아주 많구용 아이폰 12pro로 촬영후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 정윤희

    감사합니다

  • 씬이나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신청합니다아아아~~~히히히

  • 에디터뷰

    이미지 및 리뷰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 까투리

    신청합니다 서울을 여행하듯 다니며 좋았던 곳을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상세하고 성실한 리뷰 약속합니다

  • 미렝

    예쁘게 촬영하고 리뷰 꼼꼼히 작성하겠습니다!!

  • 묘묘

    안녕하세요 내 가게다 생각하고 정성스럽게 사진 찍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맛표현 잘해드릴 수 있어요!

  • 레이나123

    신청해요~ 맛집리뷰 많아요 :) 친구와 퇴근하고 만나서 힐링하고 싶어용~

  • 마마마니

    예쁘게 사진 찍고 보정까지해서 포스팅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다양한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 약속드립니다!

  • 오손도손

    총 500만원 상당의 DSLR, 렌즈, 장비를 보유하고 있고 사진;영상촬영,gif제작;활용을 전문적인 학원에서 배웠습니다 이를 썸네일과 본문에 잘 적용해서 자연스럽고 정성스럽게 작성해서 올리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어떻게 글을 적는지 한 번 보시고 픽해주세요 연애 일상 맛집 생활 가드닝 고양이 게임을 주제로 활동하고 있고 서이추;댓글;공감반사 등을 통해서 블로그 순위를 계속 올리는 중이며, 이런 이유로 제가 올리는 글은 위에 기반을 다져 놓은 이웃 관계를 비롯하여 사진;동영상;gif활용, 작성 전 키워드 확인작업을 하기 때문에 확인해보시면 검색시 노출 빈도가 정말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제 리뷰의 특징은 같은 주제이거나 관련된 내용들은 최근에 작성하는 글에 링크를 걸어서 다른 글을 통해 노출을 유도합니다. 현재 제 블로그는 5월 후반 기준 전체 블로그 순위 34597위 이며, 이는 블로거 중 1%의 레이팅으로 앞으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서 순위는 계속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엄지얌

    신청합니당 :)

  • bom_bly

    맛있는 초밥먹고 맛있게 리뷰 남기겠습니다

  • 민민민

    업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좋은 평 위주로 정성것 포스팅 하겠습니다. 준수사항 잘 지켜서 기한 내에 빠르게 진행하겠습니다!

  • 햇피니스

    맛집 블로거로서 제일 맛있는 초밥으로 각인시킬 수 있게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 asha

    안녕하세요 꼼꼼 리뷰 하겠습니다. 리뷰어 신청합니다 :)

  • 돼파

    서울 맛집 카페 위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꼼꼼하고 신뢰도 있는 정성스러운 후기 게시하겠습니다.

  • 황유정

    카메라 지참해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칸쵸v

    다양한 체험단 경험을 토대로 리얼 후기 남기겠습니다. SNS에도 깨알 홍보 잊지 않겠습니다. 캐논 M50 Mark II입니다. 카메라로 고퀄리티 사진 이쁘게 잘 찍어요~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2,000건 이상 리뷰 작성했습니다. SNS URL : https://www.instagram.com/dud3326 블로그 URL : https://blog.naver.com/mnbmnb2345

  • 하니닝

    성실하게 작성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요청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듀퐁

    가구파용ㅎㅎ

  • 92길동이

    원래도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 신청드립니다 정선스런 리뷰 약속드릴게요!

  • 고고배배

    정성스럽고 소중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쿨피스

    신청합니다

  • 오기도기

    신청합니다^^

  • 비니쀵

    신청해요

  • 야매연

    좋아하는 메뉴라 체험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 희희.

    열심히 체험하고 기간내 꼼꼼하게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엘리스두어

    맛있게 먹고 정성껏 포스팅할게요

  • 쏭주쏭

    꼼꼼하고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빈이뽀

    맛집 포스팅 위주로 활동하고 있으며 6k먹스타그램도 운영중입니다. 인스타그램동시업로드가능, 정해진 기간 포스팅업로드필수, 움짤첨부, 예쁜 플레이팅 사진, 자세한설명과 정성스런 리뷰로 홍보에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 햄이쓰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과 일상 위주로 포스팅 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선정해주시면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Woooovely

    리뷰체험 신청합니다 :)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 우아뚜

    dslr소유, 인스타그램에 추가 홍보 가능, 추가금액 지불 가능합니다.

  • 식해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냐냥감자

    맛집 관련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캐논 DSLR로 촬영할거에요~예쁜 사진은 보장합니다 맛있게 먹고!! 체험 후에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개인 sns에도 추가 홍보 가능하구요ㅎㅎ(인스타 아이디:_jagam_s)

  • 꼬님

    신청합니다 ♥ 예쁘게 사진찍고 리뷰할게요

  • pouop

    빵,와인,고기를 위주로 리뷰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요! 분위기 좋은 곳들을 감성있게 담아냅니다. 트렌디한 말투로 꼼꼼하고 재미있게 리뷰하여 포스팅 체류시간이 깁니다!

  • 쏘쏘

    이웃 1,100명 이상 보유중인 맛집/카페 리뷰 전문 블로거 입니다 :) 감각적인 사진과 성실한 리뷰 내용 약속드립니다!

  • 혀니525

    합정 초밥 맛집으로 소개하고자합니다. ???? 열심히 작성하겠습니다!!☺️

  • 스스레

    후기 정성껏 작성하겠습니다

  • 스카90

    상세한 후기 남길게요

  • 리움

    가이드라인에 따라 좋은 카메라로 정말 정성스러운 사진과 함께 상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오억만

    매너있는 체험 후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사진, 움짤 ,동영상을 활용하여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niceddok

    퀄리티 좋은 맛깔난 사진과 영상으로 정성리뷰 남기겠습니다!

  • yezin

    푸드전문블로거 네이버 인플루언서 입니다. 사진, 동영상 잘찍어서 꼼꼼한 리뷰 작성 가능합니다.

  • sy519

    안녕하세요,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같이 운영중인 맛집 블로거입니다. 선정될 시 예쁜 리뷰 약속드립니다 '◡'

  • nawlgp

    맛있게 먹고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등자

    신청합니다

  • 밍미

    안녕하세요. 체험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 다론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사진 맛있게 잘찍겠습니다. :)

  • 서닝c

    DSLR 카메라 보유중인 맛집 블로거 입니다 꼼꼼하고 섬세한 리뷰 보장합니다

  • 복주는복뚜껍

    제공해주신 서비스에 감사한 마음으로 리뷰 작성해드립니다!!

  • Ludens

    감사합니다

  • 조양

    신청합니다. 맛있는 리뷰할게요!!

  • 죽희

    소니 a7m3 카메라 보유, 사진 예쁘게 찍고 리뷰 정성껏 남기겠습니다.

  • 니뉴

    데이트 코스, 초밥 맛집으로 추천하는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개뿔이

    캐논 dslr 지참, 먹음직스러운 사진으로 정성들여 리뷰 남기겠습니다!

  • 지니뿌

    가이드라인 잘 지켜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이폰13프로로 촬영하며 컨셉에 어울리게 보정하여 업로드합니다 :)

  • 지츄링

    맛표현에 진심인 블로거입니다. 아이폰12 프로와, 캐논650D를 사용하고 있으며, 성심성의껏 정성 담긴 리뷰 약속 드립니다 :)

  • 맛집 블로거 홍덕률

    맛집 블로거이며, 선정된다면 최신 아이폰으로 사진, 동영상 꼼꼼하게 첨부하겠습니다!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