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송파] 호시아이 잠실새내본점
#10년전통 #자연산 #호화 모듬사시미♥
리뷰어 신청 06.23 ~ 06.29
리뷰어 선정 06.30
리뷰등록 07.01 ~ 07.22
신청인원123/10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12길 48-1 (잠실동) 1층

제공내역 | 식사권 7만원 제공

                * 식사권 내 모듬사시미세트 주문 필수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5,000p 지급

제한인원 | 2~3인

참고사항 | 일요일 체험 불가, 휴대폰 촬영 가능

                * 업체 측 추천메뉴로 변경될 수 있음

방문시간 |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영업시간 | 월요일 17:30~24:00

                화~수요일, 금~토요일 17:30~02:00

                목요일 17:30~01:00

                휴무일 일요일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동안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 및 '협찬' 문구는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민승맘83

    신청합니다!! 체험 기회 주시면 이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๑◕‿‿◕๑

  • 따헹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신청합니다 :)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램림

    카메라로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리뷰할게요

  • 해수팍

    가이드라인 확인하여 꼼꼼하게 포스팅할게요!

  • 에쿠

    맛집 블로거입니다. DSLR기반으로 영상, 사진 등 정성스레 포스팅하겠습니다.

  • 치킨쟁이

    이런 체험 리뷰 다수에 개인적으로도 글 마음에 든다고 협찬 많이 들어와요! 마음에 드시게 포스팅 써드릴 자신 있어요 ~~ 핸드폰 최신 아이폰13pro 사용중이라 웬만한 카메라보다 성능 훨씬 좋고, 일방문자 최소 1900대 나와요ㅎㅎ추천글에도 자주 떠요.

  • 승승블로거

    안녕하세요 저는맛집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둘다 운영하고 있는 승승 블로그 라고합니다 블로그와 인스타 둘다하기 때문에 인스타 홍보가 당연 가능해요! 거기다가 제 블로그는 독창적인 사진과 움짤이 많아요 꼼꼼한 리뷰를 약속드려요. 감각적인 포스팅 을 작성하겠습니다! 믿고 선정해주세요!

  • 구구구구구

    신청합니다, 꼼꼼히 리뷰할게요 :)

  • 김띵띵

    캐논 g7x mark3로 촬영합니다. 먹음직스럽게 찍어 자연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 즐겁게살자

    신청합니다

  • 지유어뭉

    정성 가득 담아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아이폰 촬영 및 니콘 d3500으로 감성 가득한 사진과 영상으로 저만의 스타일로 꼼꼼하게 리뷰할게요ت

  • 잇힝님

    신청합니다 :)

  • 차주인

    세심하고 꼼꼼하게 포스팅하고 인스타, 페이스북 등 개인SNS활용해서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맡겨만주세요!

  • kkk8888

    신청

  • 이선빵

    리뷰체험신청합니다

  • 코비의일상

    맛집블로거 코비 신청드립니다!

  • 째래래짹

    안녕하세요~ 맛집,일상 블로그입니다! 체험 후 상세하고 정성 담긴 리뷰 약속드립니다 :)

  • 벼랑

    강동 거주, 송파 근무합니다. 맛있게 먹고 긍정적으로 꼼꼼한 후기 작성할게요!! :)

  • 다뉴어리

    고화질 사진으로 자세하고 재미있게 리뷰하겠습니다.

  • 루시123

    평소에 맛집을 좋아해서 시작한 블로그입니다. 저만의 사진스타일로 사진을 담아요!!!!

  • 고라파덕

    신청합니다

  • 돌아오면

    순수 방문자수 유입율이 많은, 이웃수 백명이 안되지만 최소 천명 이상이 방문하는 맛집 블로거에요! 원래 핫플가서 예쁜사진, 맛있는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는게 취미였기 때문에 사진 만족도는 보장합니다! 포스팅 퀄리티를 중시해서 사진 갯수와 글자수도 항상 넘치게 쓰고 있어요~ 정성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봉봉이랑 용용이

    정성스런 포스팅 하겠습니다.

  • 수코코

    성의있는 리뷰 약속드려요 :)

  • 참참

    다양한 사진과 영상 꼼꼼한 리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 민쓰

    신청해요

  • 달콤한초코탕

    사시미러버 맛집블로거입니다:) 생생한 리뷰자신있습니다!

  • 젤리조바

    체계적인 리뷰 , 디테일하고 멋진 사진 공유 약속드립니다.

  • 먹그레이몬

    체험단 경력 많은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움짤, 동영상 등 정성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

  • 보미누나

    업체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수 있는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 소망

    고화질 사진과 함께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

  • 슈와여니

    신청합니다~

  • 채쁘

    신청합니다

  • 하루햇살

    잠실 맛집 블로거입니다. :)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pouop

    신청합니다

  • 공인중개사 윤현성

    선정해 주시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리뷰등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으넹

    안녕하세요! 일식을 좋아해 친구들과 맛있는 곳들을 찾아 다니고있어 체험해보고싶어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리겠습니다 ㅎㅎ

  • 시지

    방문 예약시간을 준수할 것이며, 사진과 영상 예쁘게 찍고 움짤도 업로드하여 꼼꼼하고 성실한 포스팅할 것 약속드립니다.

  • 퍼플러버

    강남구 대치동 맛집투어 블로거이고 인스타에도 올려요 영수증리뷰도 합니다

  • 포밍

    신청합니다

  • 황졍이

    20대 중반 블로거로 일상이나 맛집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장점을 잘 살린 사진과 글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잭슨

    맛집의 장점을 생생한 이미지와 함께 표현하고,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포스팅 하겠습니다. 정성이 담긴 고퀼리티의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아로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융또

    블린이 융콩입니다! 저는 일상 관련하여 일기같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직 커가는 과정이라 많은 방문자 수가 있지는 않지만, 오히려 그러한 점이 상위검색결과 노출에 강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먹는 걸 너무 좋아하고, 특히 회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신선한 회와 그렇지 않은 회, 여러 종류의 밑반찬들과 분위기를 하나하나 섬세히 리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횟집들과 음식점을 많이 다녀보았던 내공으로 해당 가게만의 강점 및 장점 등을 관찰하고 분석하는 데에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기회로 만나 가게에도 좋은 영향을 끼치고, 저의 블로그에도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망구뤼

    신청합니다

  • 꾸안꾸

    신청합니다^^

  • 주세주

    안녕하세요! 음식,카페 리뷰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월평균 20000명 이상 방문) (1) 블로그운영 경험으로 쌓은 유입키워드 노하우 (2) 가이드라인 및 기한 엄수 (3) 동영상, 사진, gif 등 다양한 사진을 첨부한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또롱92

    맛집,카페,쇼핑,일상을 포스팅하는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각도의 사진촬영/움짤 -자연스럽고 정성스러운 글 작성 -사진 한장 한장 보정하고 올립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체험후기 포스팅하겠습니다! ♥

  • 오랑씨

    블로그 글 보면 아시겠지만 내 친구가 쓴것처럼 재치있고 센스있게 성심성의껏 작성합니다. 내 가게를 홍보하겠다는 마음으로 작성하니 믿고 맡겨주세요

  • 미공

    신청합니다.

  • 살아있는 The 9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유자니

    아이폰13이용하여 정성가득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민티

    현 언론사 연예부 기자(여, 30대)입니다. 이슈에 특화된 전문블로거로서 장기적 고품격 맛집 노출, 전략형 사시미메뉴 리뷰 드릴게요. 인스타 홍보 가능 Lee.kieun

  • 리뷰여왕미쿡언니

    전직 마케터이자 10년차 블로거 + 전직 포토그래퍼 조합으로 네이버 검색시 상위 노출 잘 되는 맛집과 음식 최적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콘텐츠와 고퀄의 사진으로 리뷰하겠습니다. 함께 윈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안트리버

    20대 블로그입니다. 정보수집부터 사진촬영까지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성의있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Gif 및 제품 상세컷, 감성 있는 사진과 자세한 설명으로 꼼꼼하고 예쁜 포스팅 진행 약속 드립니다 ♥선정부탁드립니다

  • 맛동산 샘

    신청합니다

  • 롱룽

    안녕하세요 웨딩과 맛집 블로거 오마베라고 합니다^^ 웨딩과 맛집 포스팅을 하여, 예비부부들의 방문율이 높은 블로거 입니다! 웨딩준비를 하는 젊은커플들이 가기 좋은 깔끔한 횟집으로 소개하고 싶어요^^ 사진은 물론이거니와, 꼼꼼하게 맛표현이나 인기 메뉴를 소개하여 맛집을 찾는 방문자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피아윤

    매출에 도움 되실 수 있도록, 정성스럽고 꼼꼼한 리뷰와 자연스러운 추천 글 업로드 약속드립니다. 단순히 체험으로만 끝나는 게 아닌, 실제 고객들이 매장 방문까지도 유입될 수 있도록, 서포트하겠습니다. :)

  • 윤4

    신청합니다~ 회러버입니다♡♡♡ 성의있는 포스팅 약속드려요~^-^ 인스타도 하고 있어요~

  • 등자

    신청합니다

  • needu

    신청합니다

  • 블린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이폰12미니로 사진찍어요! 여행/일상/맛집을 주로 쓰고 있어요 ㅎㅎ 꼼꼼하게 사진 찍어서 정성껏 리뷰할게요 ◡̎

  • 동글동그리

    꼼꼼 리뷰 약속드립니다 신청합니다요 뿅

  • 연블리님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홈런볼쿠크다스

    선정해주시면 성의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마가리다

    성실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여누

    리뷰 예쁘고 성의 있게 잘 올려드릴께용^*^

  • noolee1009

    신청합니다

  • 100percent

    맛집 리뷰 위주로 운영하는 블로그이고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부지런히 운영중입니다. 체험단 여러번 선정되어 리뷰한 경험도 많이 있습니다. 뽑아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성심성의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기상센터

    음식 촬영 용 스탠드까지 구비했습니다! 최적의 조명으로 먹음직스러운 사진을 담아서 네이버에 고정시키겠습니다!

  • 썽쌤

    다양한사진과글, 맛집 다수

  • 궁리지

    음식사진 잘 찍는 지수 높은 블로그 입니다:)

  • 욜로은

    체험단 선정시 사진,영상,움짤 등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포스팅과 함께 가이드에 맞는 성실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인스타에도 업로드하겠습니다(아이디 eyh__nue)

  • 비니쀵

    신청해요

  • 으나스럽

    맛있는 체험 신청해요 ! 정성 가득가득 리뷰하겠습니다

  • 하리곰

    재미있고 유쾌한 표현으로 어떤포스팅이든 움짤과 동영상포함하여 정성들여 쓰고있어요. DSLR과 접사렌즈보유. 자세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리며 포스팅 사진퀄리티로 확인해주세요! 누구든 방문해보고싶은 곳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나지금

    원래 단골집인데 이번 기회에 가서 블로그 리뷰까지 남겨보고 싶네요! ^^

  • 단아한쩡

    회 너무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신청합니다

  • 쁘니효니

    맛있고 예쁘게 찍어서 후기남길게요~!!

  • satin

    신청합니다

  • CLAIRE림

    신청합니다

  • 리쥬히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데이트코스, 여행, 맛집, 카페 등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리쥬입니다 !! ㅎㅎ 저는 모든 리뷰 작성 시 움짤과 동영상을 최대한으로 사용하여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ㅎ현재 제 블로그는 방문자수 일 1000 평균을 보이고있습니다!

  • 신청록

    사시미.전문 꼼꼼 블로거입니다

  • 서울촌뜨기

    네이버 인플루언서로도 선정되어 있는 만큼 확실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ㅎㅎ

  • 영맨

    호시아이 잠실새내본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로애

    서울지역 맛집 블로거입니다. 고급 레스토랑 자주 포스팅했어요.

  • 꼬블리

    맛집 체험 포스팅 좋아해요!! 체험 후 꼼꼼하고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촬영:아이폰12pro

  • 콩닥콩닥

    안녕하세요. 블로거 콩닥콩닥입니다. 아이폰 13 및 최신 갤럭시 폰으로 다양한 구도에서 촬영하고, 후보정 기술을 통해 음식의 식감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광고 및 키자드 등을 이용하여 제시된 키워드 외의 키워드를 발굴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타 블로그에 비해 상위 노출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외식을 즐겨하여 MZ세대의 트렌디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음과 동시에, 사비를 들여서라도 각종 주류를 곁들여 충분히 즐기는 모습을 글에 담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 블로그는 블로그 시작 5개월 만에 일평균 400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해당 포스팅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정성을 리뷰에 담겠습니다.

  • Mone

    안녕하세여! 맛집/여행 블로거 모네입니다 투데이는 평균 하루 4,000명정도 들어오며, 여러가지 키워드로 모두 상위 노출되고 있습니다! 대형키워드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재미나게 글을 쓰고있습니다 이웃님들 반응도 좋구요!!! 체험단에 선정되어 좋은 포스팅 남기고 싶습니다!!!

  • 복숭아

    일 평균 방문자 2천명 이상의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주로 맛집 리뷰와 식품리뷰,레시피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꼼꼼한 글과 선명한 사진!그리고 자연스러운 글로 리뷰할게요!

  • 임튤오

    가이드라인을 정확히 맞춰 최대한 자연스럽고 꼼꼼하게 작성하고 있습니다 :)

  • 칸쵸v

    다양한 체험단 경험을 토대로 리얼 후기 남기겠습니다. SNS에도 깨알 홍보 잊지 않겠습니다. 캐논 M50 Mark II입니다. 카메라로 고퀄리티 사진 이쁘게 잘 찍어요~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2,000건 이상 리뷰 작성했습니다. SNS URL : https://www.instagram.com/dud3326 블로그 URL : https://blog.naver.com/mnbmnb2345

  • 서닝c

    DSLR 카메라 보유중인 맛집 블로거 입니다 꼼꼼하고 섬세한 리뷰 보장합니다 상위노출 포스팅 여러개 보유하고 있고, 엄청 활성화된 블로그 입니다 !! 사진 맛나보이게 잘 찍습니다 ㅎㅎ 회 정말정말 좋아합니다!

  • jively12129

    신청합니다

  • 일상채우는여자

    성심성의껏글쓰고있습니다.

  • act

    가게 근처 직장인이 운영하는 서울 맛집 전문 블로그입니다. 최신 아이폰 기종으로 촬영하고 1일 1업로드합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할게요 :)

  • 임호

    신청합니다

  • 마마마니

    다양한 각도로 사진 찍어서 포스팅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블로그 체류시간도 많아 광고효과 확실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쁜 글과 좋은 사진 약속드립니다

  • 헤일리월드

    핫플, 맛집 블로거입니다. 체험단 리뷰 다수 경험 있습니다.

  • 선선한하루

    안녕하세요 감성 인스타스러운 사진 잘 찍는 블로거입니다. 솔직하지만 디테일한 리뷰로 광고같지않게 글 쓰는 블로거이기도합니다. 한 번 블로그보시고 스타일봐주세요. 약속 시간 잘 지키고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

  • 곰돌이푸우

    - 맛집 리뷰 전문 블로거 - 삼성 디카, 아이폰 카메라 촬영 - 인스타그램 추가 포스팅 가능 - 성실한 포스팅, 꾸준한 활동

  • 다로

    아이폰13pro로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움직이는 사진도 많이 포함하여 포스팅 합니당 인스타랑 블로그에 둘다 올릴예정입니다

  • 하이주디

    안녕하세요, 소중한 음식 제공해주시는만큼 열심히 정성껏 꼼꼼 리뷰하겠습니다 '◡'

  • 미미마

    신청합니다

  • 두둥19

    신청합니다.

  • makong

    오! 평일 퇴근후 친구와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고싶네요. DSLR카메라로 고퀄의 사진으로 먹음직스럽게 담아 꼼꼼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yonseiya

    8년간 마케팅 업무를 한 일방4500 이상 블로거, 잠실새내 주민이에요. 인근맛집포스팅많아요. 책임지고 성의포스팅해요.

  • 김기록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로 정성껏 찍은 사진과 함께 좋은 리뷰 남겨드리겠습니다. ( 맛집 리뷰 200개 이상 | 체험단 포스팅 / 검색 상위 노출 게시물 다수)

  • 하루까

    신청합니당~~

  • 루비셀러

    신청합니다

  • ffoxx

    신청합니다

  • 배굴빡

    블로그 http://blog.naver.com/ralpher (굴빡이네 집)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ralpher4793 유투브 https://www.youtube.com/user/cheibae 캐논 DSLR로 꼼꼼히 촬영하여 리뷰하는 굴빡이네입니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빠르고 정성스러운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하루 1-2개 글 꾸준히 포스팅하고있는 고품질로 가고 있는 블로거 입니다. 블로그 품질도 올리고 업체도 홍보할겸 지원합니다. 자연스럽게 스토리텔링하여 담아내고 있으니 업체의 홍보는 저에게 맡겨주세요♡#키워드준수#움짤은필수#동영상도필수#인스타감성으로

  • 씨내씨내

    엄청 고급지고 맛있어보이네요! 맛있게 먹고 꼼꼼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람러규

    선정 시 인스타 및 영수증 리뷰 가능합니다:) 동영상/움짤 최대한 활용하여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 약속드려요~

  • 죽희

    소니 a7m3 카메라 보유, 사진 예쁘게 찍고 리뷰 정성껏 남기겠습니다. 보통 사진은 움짤 포함 40장 내외로 올리고 있으며 방문 후 D+1까지 성실하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 썸머비

    미러리스 카메라 소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카카오평점 리뷰도 참여할게요~^^ 정성스러운 리뷰 & 다량의 고화질 사진 & 짧동 업로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초록유니

    맛집 전문 블로그 운영중이에요 맛있게 먹고 정성리뷰 남기겠습니다 :)

  • 우쭈쭈스토

    블로그 글도 잘 올리고 먹은건 항상 팔로워 5700명 개인인스타에도 올린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항상 합니다.

  • 자매

    신청합니다.

  • 이거맛나니

    맛집 인스타그램과 맛집 블로그를 모두 운영하고있습니다. 맛있게 먹고 즐겁게 체험하고 정성스럽고 자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모두 포스팅 합니다 :D 인스타 : nani_sssung

  • 아인슈페너

    집이 잠실새내역 아파트라 잠실 석촌호수 송리단길 맛집리뷰 많이 하고있습니다. 신뢰감을 주는 후기를 쓰려고 노력하고있어요. 동네 커뮤니티에도 소개 많이 하겠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 솜뭉치

    안녕하세요~ 선정된다면 다양한 각도의 사진과 함께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마녀탱

    1빠요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