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경기 성남] 이한진 푸른참치
#분당정자 #진짜참치맛집♥ #숨은고수
리뷰어 신청 06.28 ~ 07.04
리뷰어 선정 07.05
리뷰등록 07.06 ~ 07.27
신청인원56/10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3-9 (정자동) 3층 

제공내역 | 스페셜 참치 2인

                * 식사권 11만원 상당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5,000p 지급

제한인원 | 2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불가, 휴대폰 촬영 가능

방문시간 | 평일 11:00~23:00 

영업시간 | 평일 11:00~23:00 

                주말 16:00~23:00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동안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 및 '협찬' 문구는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디어푸딩

    정자동 맛집 리뷰어예요! 체험 신청합니다 :)

  • 롱롱이다이어리

    아이폰13pro로 예쁜 고퀄리티 리뷰 자신있어요♥

  • 피치블라썸

    참치 너무 좋아해서 신청해요!! 사진 예쁘게 찍어 꼼꼼한 리뷰 작성할게요.

  • 먹방소녀

    신청해요 투데이1000이상 블로거입니다 ♡ 최선다해 퍼스팅해요 믿고 맡겨주세요 감사 합니다 ♡

  • 똥우주

    신청합니다 :)

  • 인치

    푸드인플루언서입니다 신청합니다 키워드챌린지로 노출잘되요

  • 부엉이박사

    일 방문자수 평균 500이상의 활발히 활동중인 블로거입니다. 감성 가득 담은 사진과 생생한 움짤&동영상 위주로,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친절하고 자세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민승맘83

    신청합니다!! 체험 기회 주시면 이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๑◕‿‿◕๑

  • 밀크티

    분당 거주중인 20대 여성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 오마카세,파인다이닝,와인바,호텔 등 격이 있는 업체 리뷰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13pro로 고퀄리티 사진 촬영예정이며, 생생한 동영상 움짤 포함한 리뷰 콘텐츠 제작 예정입니다. 평일 점심 저녁 모두 방문이 가능하며 사장님과 조율이 가능합니다. 콘텐츠 역시 원하는 방향 말씀주시면 그에 따라 작성하겠습니다^^ 선정해주시면 정성가득한 리뷰로 보답할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히블리이

    분당 매장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어요~상세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ㅎㅎ

  • 맛동산 샘

    신청합니다

  • 하남언니

    가이드라인에 맞는 리뷰합니다

  • 앤뜨니

    참치를 정말 좋아하고 참치에대한 지식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도 해산물을 너무 좋아해서 기회 주어진다면 완벽한 리뷰 해보겠습니다.

  • 특정다수에게

    동영상 포함해서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콩닥콩닥

    안녕하세요 :) 저희는 정자역 직장인으로 이한진참치에 자주 방문한 30대 초반 신혼부부로, 국내 및 해외여행에 대해 공유하는 부부 공동 운영 블로거입니다. 미디어 관련 전공을 한 남편과 관광업을 전공한 제가 같이 해외여행을 다니며 6년간 다양한 맛집을 경험해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폰 13 및 최신 갤럭시 폰으로 다양한 구도에서 촬영하고 후보정 기술을 통해 음식의 식감을 극대화 시킬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광고 및 키자드 등을 이용하여 제시된 키워드 외의 키워드를 발굴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타 블로그에 비해 상위 노출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외식을 즐겨하여 MZ세대의 트렌디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음과 동시에, 사비를 들여서라도 각종 주류를 곁들여 충분히 즐기는 모습을 글에 담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 블로그는 블로그 시작 4개월 만에 일 평균 500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해당 포스팅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정성을 리뷰에 담겠습니다.

  • 예민이

    맛집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블로그 및 인스타 모두 홍보가능하며 또렷하고 예쁘게 사진에 담아 성심성의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당

  • 공인중개사 윤현성

    선정해 주시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리뷰등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미날

    리뷰열심히할게요

  • 밍듀

    참치 너무너무 좋아해요! 신청합니다 :)

  • guddls91

    신청합니다

  • 윤스

    신청합니다!

  • 밍그그

    신청합니다!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또이슬

    하루에 한번 이상 포스팅을 꾸준히 2년 이상 넘게 올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맛집 및 상품리뷰 포스팅 경험이 있고 상위 노출 경험도 다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을 꼼꼼하게 읽어서 그에 맞게 사진과 동영상, 움짤 모두 넣어 다채롭고 정성 가득한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건강한백수

    분당지역 위주로 맛집 탐방 다니고 있어요:) 건물 외관, 내부, 메뉴판, 식사 등 여러 사진 다양한 각도에서 찍습니다. 정직한 후기 올리고 있고 블로그 퀄리티로 인해 성심성의껏 모든 컨텐츠 올리고 있습니다. 대충 찍어서 후기 남기는 일은 결코 없습니다!

  • 솨랑해

    체험 후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 연블리님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두솔이

    신청합니다~꼼꼼하고 맛있게 리뷰할게요

  • 강소백

    신청합니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 미미마

    신청합니다

  • 엄먹방

    영상이랑 잘 찍어보겠습니다:)

  • 꼬롱딩

    안녕하세요! 맛집과 여행을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확실한 후기사진과 리뷰 작성할께요!

  • 평발박사

    참치쇼 기대가 되네요. 신청합니다.

  • 기매라니

    가이드 준수해서 잘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리은

    안녕하세요 분당주민으로써 분당 위주 맛집 블로그 업뎃중입니다 ㅎㅎ 열심히 쓰겠습니당 ㅎㅎ

  • 웰킨

    분당맛집 많이 다니고 있어요. 성실포스팅할게요.

  • 콩콩콩콩

    꼼꼼하게 리뷰 약속합니다!! :D

  • 리인아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리뷰하겠습니다!

  • 미글이

    남편회사근처라 퇴근 후 데이트하고 오고 싶어요^^ 일식집 포스팅 경험 많습니다~!

  • Doldol

    아이폰pro13으로 촬영해요! 평소에 글 재밌게 쓰고 사진도 잘 찍는단 소리를 많이 듣거든요 선정해주시면 기대에 맞게 이쁘게 잘 포스팅해 드릴께요! :)

  • 매력녀1

    신청합니다

  • 효블리

    사진 예쁘게 찍어 가이드라인 맞춰서 업로드하겠습니다~!

  • 마녀탱

    가고싶

  • 퍼플러버

    강남구 대치동 맛집투어 블로거이고 인스타에도 올려요 영수증리뷰도 합니다

  • 다로

    아이폰13pro로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움직이는 사진도 많이 포함하여 포스팅 합니당 인스타랑 블로그에 둘다 올릴예정입니다

  • 오늘도뚠뚠

    분당 정자동쪽에 자주 방문해서 이쪽 맛집 리스트 많이 올리고 소개하고있습니다^^ 인스타 맛집소개채널 운영중이므로 블로그 뿐만 아니라 인스타에도 피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치를 워낙 좋아하고 즐겨먹어서 찐 애정을 갖고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킴쟈

    분당용인 전문 맛집블로거입니다. 상세하고 예쁜사진으로 올리겠습니다

  • 롬브르단로

    신청합니다 :)

  • 지니일상

    사장님 매장을 예쁘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미니미엄빠

    정성껏 포스팅할게요~

  • 꼬냥이

    초보 블로거이지만 정말 성심성의껏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맹이소녀

    꼼꼼하고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 Ganiii

    고퀄 미러리스로 사진 이쁘게 찍어 정성후기 약속해요!

  • 레이나123

    엄마랑 먹고싶어요

  • 분홍기린

    가이드라인 준수해 꼼꼼 리뷰할게요 ^^

  • 베티제제

    맛있게 먹고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hh12

    성실히 작성하겠습니다.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