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 제공내역 중 원하시는 체험 번호를 선택하여 기입해주세요 *

 

1. 닭볶음탕+간장게장정식+밥 1공기 추가

2. 닭볶음탕+꼬막밥+밥 1공기 추가

3. 닭볶음탕+해물파전+밥 1공기 추가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마포] 수라간
#연남동 #최고의 #한식맛집
리뷰어 신청 06.28 ~ 07.10
리뷰어 선정 07.11
리뷰등록 07.12 ~ 08.02
신청인원93/10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안길 3 (연남동) 1층 101호

제공내역 | * 아래 제공내역 중 택 1 *

                1. 닭볶음탕+간장게장정식+밥 1공기 추가

                2. 닭볶음탕+꼬막밥+밥 1공기 추가

                3. 닭볶음탕+해물파전+밥 1공기 추가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5,000p 지급

제한인원 | 2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가능, 휴대폰 촬영 가능

방문시간 |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영업시간 | 수요일 11:30~21:00

                목요일 11:30~21:00

                금요일 11:30~21:00

                주말 11:30 ~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휴무일 월, 화요일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마감일 내 체험 및 리뷰 등록이 어려우신 경우 마감 3일 전 1 : 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단, 잦은 취소는 캠페인 참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작성일로부터 6개월 이상 전체 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은 (해시태그 #스토리앤체험단)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광고주님의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미네이처

    맛집 포스 물씬 나네요

  • 싸미

    꼼꼼하게 애정을 담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 시골땃쥐

    안녕하세요! 서울 위주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특히 홍대/신촌 위주 맛집 포스팅하고 있으며 근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놀러오시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쁘게 사진 촬영 후 정성들여 리뷰하고 있습니다. 매장만의 장점을 살린 포스팅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로미로미

    미러리스카메라로 예쁘게 촬영해서 정성 들여 작성하겠습니다:)

  • 리차드킴

    꼭 먹고싶습니다

  • 개굴박스

    현재 일방문자 평균 800이며 체험단에 책임감을 가지고 타인에게 정보를 제공한다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사진, 메뉴판사진, 음식 사진, 맛평가 등을 득이 될 수 있도록 꼼꼼하게 기재할 것이며, 글자수와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작성하겠습니다. 피크 시간대 피하여 방문 가능합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쏘쏘

    이웃 1,100명 이상 보유중인 맛집/카페 리뷰 전문 블로거 입니다 :) 감각적인 사진과 성실한 리뷰 내용 약속드립니다!

  • 루나달님

    신청합니다.

  • 츄빈

    당첨된다면 체험 후 정성스럽게 후기 남기겠습니다! 글 하나하나 세심하고 꼼꼼하게 작성합니다:)

  • Woooovely

    리뷰체험 신청합니다 :)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립니다!

  • 인어의별

    블로그뿐 아니라 인스타등록도 가능합니다^^ 맛있게먹고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신청해보아요 ♡ ^^

  • 리뷰하는남자

    신청합니다. 8년차 맛집 블로거입니다~

  • 솔찌

    맛있게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

  • 문실버

    맛있게 먹고 꼼꼼한리뷰 남기겠습니다 :)

  • 가을사랑

    신청합니다.

  • 여니는제뉴

    맛있는 사진과 정성스러운 글로 포스팅합니다. 체험 후 3일 내 작성 가능하고 추가로 개인 인스타에도 업로드 가능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 DKDK_DK

    현직방송작가가 하는 블로그입니다! 먹는 거에 진심이라 장난 안치고 성심성의껏써요~!! 매력 포인트 잡아서 매력업 해드릴게요!! 블로그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NS 홍보도 물론 가능합니다~

  • 에쿠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기한에 맞추어 성실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홍시홍시

    신청합니다. 캐논 미러리스 m6 & 아이폰13으로 촬영합니다.

  • 세공했던남자

    맛있게 먹고 성심성의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게으른콩순

    인스타추가포스팅 가능합니다 :-) http://www.instagram.com/mazzip2020

  • 제이미미

    맛집, 핫플만을 전문적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입니다. 사진 많이, 예쁘게 찍어 마포 지역 찐 맛집으로 홍보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크리스탈킴

    맛있는 리뷰 남길게요 :)

  • 쟈니꿍

    옆 동네 주민이에요! 동네 사람들한테도 홍보하고 다닐게요! 체험 다음 날 바로 포스팅하니 믿고 맡겨주세요!:D

  • 날자몽

    제 블로그 글을 읽어보시면 유쾌한 드립이 적절히 들어가 있고, 정성글을 써서 반응이 좋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공들여 찍은 사진과 재치있고 성의 있는 글을 써서 알차고 재밌는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 푸디루찌

    안녕하세요! 맛집리뷰(홍대, 김포) 블로거입니다. ❤️ 1. 단순한 포스팅을 넘어 사진 찍는 법을 공부하고 있어 맛스럽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최소⭐ 사진 25장 이상, Gif 3장 이상, 영상 1장 이상, 글자수 1500자 이상 담아냅니다. ) *촬영은 아이폰 13으로 하며 고화질업로드 또한 가능합니다. 2. 노출이 잘 될수 있도록 작성하는 사진, 글, 키워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3. 광고성 글이 아닌 직접 체험한, 생생한 글로 작성하며 성실리뷰 약속드립니다.

  • 지원G1

    성실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신청합니다 : ) 네이버 메인에 선정된 다수의 포스팅이 있고 대부분이 상위 노출이 됩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꼭 약속드리겠습니다-! 가이드 라인에 잘 맞춰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uop

    빵,와인,고기를 위주로 리뷰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해요! 분위기 좋은 곳들을 감성있게 담아냅니다. 트렌디한 말투로 꼼꼼하고 재미있게 리뷰하여 포스팅 체류시간이 깁니다!

  • 김슈프림연

    신청합니다

  • 상하

    안녕하세요:) 맛집과 카페를 좋아하는 20대 직딩입니다. 포스팅의 소중한 기회주시면 음식사진을 보다 느낌있게 찍은 후 먹음직스럽게 보정하여 사진과 꼼꼼한 리뷰로 사장님들께 도움이되는 포스팅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김담다

    현 패션 브랜드 컨텐츠 마케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패션 아이템을 인플루언서에게 협찬하는 일을 하며 컨텐츠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그 누구보다 이 일을 잘 할수 있으며, 업주의 입장에서 키워드와 퀄리티 높은 사진으로 상위 노출 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도제

    맛집 카페 뷰티 일상 전시 관련 포스팅하는 블로거 도제입니다. 포스팅 수가 꽤 있습니다.! 화질 좋은 사진을 잘 찍습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약속합니다

  • 텔러리

    신청합니다

  • gospel416

    맛있게 먹고 사진 예쁘게 찍어 리뷰할게요

  • 민티

    현 언론사 연예부 기자(여, 30대)입니다. 글 잘 쓰는 프로페셔널로서 이슈와 결합한 트렌디한 장기적 맛집 노출, 전략형 한식 리뷰 드릴게요. 인스타 홍보 가능 Lee.kieun

  • 하니닝

    와 여기 진짜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ㅠㅠㅠㅠ!!!!! 평이 너무 좋더라구요!! 캠페인 신청합니다! 열심히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씬이나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신청합니다아아아~~~히히히

  • 맛집최고

    신청합니다.

  • 이아로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묘묘

    안녕하세요 내 가게다 생각하고 정성스럽게 사진 찍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맛표현 잘해드릴 수 있어요! 개인인스타 추가 홍보도 해드릴게요 :]

  • 인천핫바리

    리뷰 꼼꼼히 쓰겠습니다

  • 자스민윤지

    안녕하세요! 저는 약 1500명의 이웃을 보유중인 맛집 블로거 입니다 '◡'✿ 예쁘게 사진 찍고 정성 가득한 긍정적인 리뷰 남기겠습니다~ 꼼꼼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비비안구

    즐거운 마음으로 체험하고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 하늘구름123

    다양한 사진 ,움짤or동영상 등 가이드라인에 준수하여 꼼꼼하고 예쁜 리뷰남기겠습니다.

  • 식해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슬키키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리뷰를 전문으로 하는 일방문 평균 1000명 이상 블로그의 블로거입니다 블로그 하나 하나에 정성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DSLR 카메라와 최신 아이폰으로 촬영 가능하여, 보다 퀄리티 높은 블로그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오론

    안녕하세요 재오론입니다. DSLR, 아이폰 13, 아이패드 프로 4이용해서 퀼 높은 사진 많이 찍고 있습니다. 일 방문자는 400명 이상며 선정해 주신다면 깔끔한 일처리와 업장에 도움이 되는 포스팅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영상도 함께 제작해서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naver.me/Ff0J9oo6 영수증 리뷰도 꼼꼼하게 하고 있습니다https://blog.naver.com/vicpzo/222766377241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엄지얌

    신청합니다 :)

  • 서닝c

    DSLR 카메라 보유중인 이웃 700명대 맛집 블로거 입니다 꼼꼼하고 섬세한 리뷰 보장합니다 상위노출 포스팅 여러개 보유하고 있고, 엄청 활성화된 블로그 입니다 !! 사진 맛나보이게 잘 찍습니다 ㅎㅎ 활발한 활동으로 유입이 꾸준히 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 촉호촉호

    다양한 맛집 체험단 경험있어요. 움짤로 리뷰합니다 방문자의 블로그 체류시간이 길어 상위노출에 유리하고 맛집 어플 대표사진과 네이버업체 대표사진 선정 경력있습니다 발표이후 빠르게 체험, 리뷰 진행해요

  • 쁘니효니

    맛있고 예쁘게 찍어서 후기남길게요!

  • 꼬님

    신청해요 ~ 예쁘게 리뷰할게요 ♥

  • 화이유

    안녕하세요 ^^ 맛집위주로 글쓰는 블로거입니다 맛있게 맛보고 정성스런 후기 남길게요 ^^

  • Hyun1213

    고객들이 좋아할 감성과 색감의 사진으로 성실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귤귤떡

    맛집 전문 리뷰 블로거입니다~! 매장 분위기를 잘 녹인 사진으로 진실성 있는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금요일 방문 예정입니다~!

  • 율이마미

    맛집 카테고리 있습니다. 짤을 많이 사용하여 생동감있는 정성드린후기 올리겠습니다.

  • 디끝

    사진 예쁘게 많이 찍어서 꼼꼼하게 리뷰 쓸게요

  • 재키바

    인물썸네일로 개인 인스타와 함께 고퀄리티 리뷰 하겠습니다

  • 문이탄

    잘 포스팅 하겠습니다.

  • 오솔

    잘 부탁드립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할게요 !

  • 다꼬기

    신청드립니다 :)

  • 천사통닭

    서울 서남권-서북권 경계 주민으로 마포 강서 영등포 위주 블로그 운영 중이며, 주 최소 3회 이상 식당 리뷰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유입이 제 블로그 방문자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만큼 식당 포스팅이 제가 제일 자신있는 분야입니다. 애정과 정성 듬뿍 담은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Mone

    안녕하세여! 맛집/여행 블로거 모네입니다 투데이는 평균 하루 4,000명정도 들어오며, 여러가지 키워드로 모두 상위 노출되고 있습니다! 대형키워드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재미나게 글을 쓰고있습니다 이웃님들 반응도 좋구요!!! 체험단에 선정되어 좋은 포스팅 남기고 싶습니다!!!

  • AHRA

    캐논미러리스보유! 선명한사진,동영상 업로드해서 생생한 리뷰 약속해요 주로 맛집 리뷰하는 블로거이고 일방 1400명입니다 인스타업로드가능, 네이버영수증 다수리뷰! 빠른시일내 방문하고 맛있게 먹고 정성스러운 포스팅약속합니다:)

  • 동댕동당

    신청합니다 !!

  • 주뎅

    아이폰 xs 사용 중입니다. 열심히 리뷰하겠습니다 :)

  • 미미부부

    수라간에 방문하여 맛깔나게 촬영하고 예쁘게 리뷰할게요

  • 연남까부리

    맛집 블로그 운영 중인 커플 블로거입니다. 예쁜 사진과 자연스러운 문맥이 장점입니다. 음주는 필수이며 제공량 이상으로 주문드립니다. 만족스러운 포스팅을 약속드립니다.

  • 포영이네

    캠페인 미션을 꼼꼼히 확인하여 최대한 빠르게 작성하겠습니당!

  • 우아뚜

    dslr소유, 인스타그램에 추가 홍보 가능, 추가금액 지불 가능합니다.

  • 비니쀵

    신청해요

  • ha_zzang

    정성스러운 포스팅 가능합니다!

  • 칸쵸v

    다양한 체험단 경험을 토대로 리얼 후기 남기겠습니다. SNS에도 깨알 홍보 잊지 않겠습니다. 캐논 M50 Mark II입니다. 카메라로 고퀄리티 사진 이쁘게 잘 찍어요~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2,000건 이상 리뷰 작성했습니다. SNS URL : https://www.instagram.com/dud3326 블로그 URL : https://blog.naver.com/mnbmnb2345

  • 햄뀨

    안녕하세요 서울 맛집을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그입니다. [이미지, gif 활용, 보정이미지]로 체류시간 및 집중도를 올릴 수 있는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선정되면 캠페인미션을 준수하여 성의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지지지

    안녕하세요! 맛집, 카페 후기를 쓰고있습니다 선정해주시면 고퀄 사진과 함께 정성스런 후기 업로드하도록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덕구짱

    신청합니다~

  • 예자미

    안녕하세요! 맛집 위주로 후기글을 작성하고 있는 블로거 예자미입니다! 맛집을 다녀와서 기록하는 걸 좋아해서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선정된다면 자세한 후기글과 깔끔한 사진으로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가이드라인과 기한에 맞게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몽이누나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숄대장

    블로그 체험단 리뷰 경험, 내돈내산 리뷰경험 많이 있습니다. 세심하고 성실히 리뷰할게요:)

  • sy519

    안녕하세요,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같이 운영중인 맛집 블로거입니다. 선정될 시 예쁜 리뷰 약속드립니다 '◡'

  • nawlgp

    맛있게 먹고 꼼꼼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다나

    신청합니다!

  • 빽쫑꿍

    신청합니다!! 인원은 두명이며 저희 둘다 사진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하며 음식의 장점이나 특징을 살려서 최대한 맛있게 찍고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로 활발히 활동하는 중입니다!!뽑아주신다면 성심성의껏 최선을 다해 쓰겠습니다!!

  • 뚠꾸

    맛집 블로거 뚠꾸입니당. 갤럭시 s22 최신폰으로 구도, 색감, 초점 신경써서 찍고, 50장 정도 포스팅 합니다. 평소 사진 좀 찍는다는 얘기 많이 들어요. 자칭 타칭 쩝쩝박사 입니다. 흡인력 있는 문구 꼼꼼하게 써드립니다. 뚠꾸만 믿어주세욥!! .

  • 바나나

    성실리뷰 약속해요

  • 복주는복뚜껍

    제공해주신 서비스에 감사한 마음으로 리뷰 작성해드립니다!!

  • 뱃살왕자

    맛있게먹고맛있게 올리겠습니다

  • 찐c

    안녕하세요. 체험단 신청합니다. 맛집 전문 블로거인만큼 책임감 갖고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체험단 경험도 다수 있어서 다양한 사진과 영상 활용해서 리뷰할 수 있습니다. 수고하세요^^

  • 엘리야

    요즘처럼 비오는 날 닭볶음탕, 파전 최고의 안주죠~ 꼭 가보고싶어요 :)

  • 맛집 블로거 홍덕률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선정된다면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 아지진주

    신청합니다

  • 쏭주쏭

    꼼꼼하고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