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송파] 본가진미간장게장
#서울 #최고의 #간장게장맛집
리뷰어 신청 08.10 ~ 08.17
리뷰어 선정 08.18
리뷰등록 08.19 ~ 09.09
신청인원165/5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20 (송파동) 1층

제공내역 | 암 꽃게 간장모듬장, 암 꽃게 양념모듬장 중 택 2

                * 식사권 9만6천원 상당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30,000p 지급

제한인원 | 2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가능, 휴대폰 촬영 가능

방문시간 | 영업시간과 동일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동안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 및 '협찬' 문구는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sosoham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좋은 리뷰 남길게요 ^^

  • 웅의일상

    맛과 일상을 함께 노래하며 리뷰하는 블로거입니다. 소중한 기회 주신만큼 최선을 다해 리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번창하시고 모두 코로나 속에서도 힘내세요!

  • 몽실구르미

    홍보 느낌이나 거부감 없이 자연스레 포스팅 해서, 키워드 노출 좋습니다. 원하시는 니즈 잘 반영해서 꼼꼼 리뷰 하겠습니다 :)

  • nadan8

    포스팅경험 많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인스타감성 사진을 찍어서 제품이 최대한 돋보이도록 하겠습니다. 가이드를 준수하여 최대한 성실히 포스팅할게요^^ 키워드 잘 적용하여 상위노출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한 제품인 만큼 마음을 다해 소개하겠습니다

  • 화이트라떼

    1일 1포스팅 하며 열심히 블로그활동중입니다! 맛집 게시판에 있는 게시물들을 보고 하나하나 정성스럽고 감성있게 찍은 사진들로 가득하다는 칭찬을 많이 받습니다. 기본 30장 이상의 사진과 동영상또는 움짤을 필수로 게시하고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사진 예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윤설iiiiiii

    신청합니당

  • 쑥떡은말랑말랑

    신청합니다

  • 후이로그

    맛집 및 신혼일상을 포스팅 하는 블로거입니다 :) 체험단 경험 다수 있고 상위노출 잘 되는 편이에요! 성실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응쁘이

    안녕하세요. 간장게장을 너무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둔 블로거입니다. 선정된다면 가서 맛있게 먹어보고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 꼭 선정부탁드려요~!

  • 챈이랑

    서울 맛집 탐방 블로거입니다~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머핀양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부모님 모시고 다녀오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맛있는 리뷰 약속드려요.

  • 로링32

    평소에 간장게장을 좋아해서 자주 먹곤합니다! 저만의 사진스타일로 글을 남겨볼게요~

  • ha_zzang

    정성스러운 포스팅 작성 가능합니다!

  • 샤콩

    여기 간장게장 너무 맛있는것 같아요! 먹고싶어요! 찾아가는 맛집입니다.

  • 노브레끼

    안녕하세요. 노브레끼입니다. 블로그 퀄리티 향상을 위함과 센스있는 포스팅 자신있어 신청합니다. :)

  • 울트라러너

    사진과 영상 잘 찍어서 정성스럽게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 bbbbb

    맛집 카테고리가 있는 새댁블로거입니다 저희부부 간장게장 최애메뉴라 반가운 마음에 신청합니다 회사가 잠실이라 노쇼없이 방문 가능해요ㅎㅎㅎ 아이폰 13프로 사용중이라 음식도 선명하고 예쁘게 담아낼 수 있어요 영상과 짤 적극 활용할게요ㅎㅎ 제공해 주신 서비스 이상으로 정성스럽게 리뷰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 짱2

    신청합니다~! 사진 예쁘게 찍어 정성스럽고 꼼꼼 리뷰 작성합니다.

  • 예콘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ㅎㅎ

  • 김기록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로 정성껏 찍은 사진과 함께 좋은 리뷰 남겨드리겠습니다. ( 맛집 리뷰 200개 이상 | 체험단 포스팅 / 검색 상위 노출 게시물 다수)

  • 정민또

    정성스럽게 촬영하여 빠른 리뷰 약속 드리겠습니다 !

  • 황금별천지

    안녕하세요. 일 방문자 수 1000명이상 나오는 일상 블로그 입니다. 열심히 블로그를 키워서 포스팅 시 노출이 비교적 수월하게 되고 있습니다. 뽑아주시면 가이드에 맞춰 꼼꼼하게 후기 작성하여 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 기쁨

    카메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쁜 사진으로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 염념

    일평균 방문자 500대 맛집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먹음직스럽게 사진 촬영 후 포토샵 보정 & 가독성 좋은 워딩으로 포스팅합니다. 잠실 맛집 키워드로 상위 노출 노려보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맛집 계정에 추가 업로드 가능합니다.

  • 지큐

    안녕하세요! 게장을 너무 좋아하는 블로거입니다:) 강동구민이고 강동/송파쪽 맛집리뷰 마니마니할 예정이라 꼭 하고싶어요!! 1일1포스팅하면서 블로그 키워나가는중이라 맡겨주신다면 열심히 작성하겠습니다!ㅎㅎ

  • 신청합니다

  • 뚜뚜니

    신청합니다

  • 뚜루뚜

    신청합니다

  • 주니크

    다양한 움짤 넣어 자세한 리뷰하겠습니다.

  • 해적왕유진

    당첨되면 정성스러운 후기 남길게요!

  • 유서니

    푸드 쪽으로 상위노출 잡고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깔끔한 사진 촬영 가능합니다.

  • 소망

    고화질 사진과 함께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

  • 신상성애자

    체험 상품에 걸맞는 정성스러운 포스팅(하이엔드 카메라 영상+GIF사진+구체적이고 꼼꼼한 문구)으로 제품의 마켓팅이 제대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의 포스팅이라도 절대적 노력으로 포스팅합니다.

  • 으나스럽

    체험 신청해요! 정성 리뷰 하겠습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같이 올리겠습니다

  • 누리

    정성 포스팅으로 광고주를 지리게해서 재계약을 이끌어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ㅎㅎ

  • 김기자

    안녕하세요~ 간장게장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진짜 가고 싶은 곳입니다ㅠㅠ 방문자가 부족한건지ㅠㅠ 될때까지 도전해봅니닷!! 뽑아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고~ 가는길, 외관, 내부, 메뉴판, 게장, 사진도 많이 찍고 영상이랑 GIF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두둠칰

    아이폰13으로 맛있고 자세한 리뷰 남길게요

  • 꼼꼼히 체험해보고 선명한 사진과 영상, 움직이는 사진 첨부하여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 ❥

  • 현율이마미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 수짱이

    맛집 전문 블로거로 원활한 소통과 정성스러운 후기로 홍보역할 잘 할 수 있습니다~‘◡’✿

  • 밍꽁

    캐논 g7x로 예쁘게 리뷰할게요! 사진가득 텍스트가득 성실리뷰!

  • 벼랑

    강동 거주하고 송파 근무해요 서울경기 위주 맛집과 카페 공유하고 아이폰 13으로 촬영합니다 ! 개인인스타에도 간단 업로드 해요 :) 맛있게 먹고 긍정적으로 꼼꼼하게 리뷰 작성할게요 !

  • 나의 순간순간

    장점 살려서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찐둥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리며, 서울 맛집 인스타그램(팔로워 1천 이상) 함께 업로드 가능합니다.

  • 인어의별

    블로그뿐 아니라 인스타등록도 가능합니다^^ 맛있게먹고 정성스런 리뷰 남기겠습니다 신청해보아요 ♡ ^^

  • 인애킴

    신청합니다

  • 슬슬22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정성스럽고 꼼꼼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 시옷별

    맛집 중심 블로거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필라걸

    저신청합니다! 일 방문자 1000명 이상 유지중이며 누구든 가고싶은 마음이 생기도록 꼼꼼하고 정성 가득한 포스팅 작성할게요^^

  • 세조각

    예쁜 사진으로 꼼꼼한 리뷰 남길게요:)

  • 또용짱

    선정해주시면 꼼꼼하게 리뷰히겠습니다 :)

  • 예민이

    안녕하세요 맛집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함께 홍보 가능하며 집 앞이여서 빠른 방문 가능하며 성심성의껏 자세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레아리

    안녕하세요. 고급 맛집 정보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20대 여성의 시각으로 글,사진 모두 센스있게 작성하겠습니다.

  • 효구의먹다

    2030 여성들이 주로 방문하는 맛집 전문 블로그입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 드립니다

  • 젠젠득

    신청합니다

  • 하까망

    안녕하세요 하까망입니다 :-) 선정해주신다면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kittyluv01

    본미진미 간장게장 너무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가는데 이번기회로 또 경험하고 싶네요!!

  • 날갱이

    일반 6천이상 맛집 카테고리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가이드라인, 기한 준수, 카메라 사용하며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코뚠

    신청합니다

  • 은겅

    신청합니다 가이드 준수해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로 사진찍어 화질 좋게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움짤과 사진도 많이 첨부하겠습니다

  • 게장 킬러입니다. 강남 맛집 많이 포스팅이고 좋아하는 음식인 만큼 내돈내산급 tmi 아주 상세한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욜로은

    체험단 선정시 사진,영상,움짤 등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포스팅과 함께 가이드에 맞는 성실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인스타에도 업로드하겠습니다(아이디 eyh__nue)

  • lcomet

    꼭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마감기한 내에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써니에요

    재치있고 귀여운 글 솜씨로 매장과 맛을 돋보이게 표현할게요 !!

  • 천년지애

    꼭먹어보고 싶어요.맛있게 먹고,맛있는 리뷰 쓰겠습니다

  • 블린이

    안녕하세요 ㅎㅎ 아이폰12미니로 사진찍어요! 여행/일상/맛집/리뷰를 주로 쓰고 있어요 ㅎㅎ 꼼꼼하게 사진 찍어서 정성껏 리뷰할게요 ◡̎

  • 하얀밀가루

    신청해요

  • 먹고놀고즐기는오댁

    안녕하세요 맛집리뷰어입니다 :) 저는 손님의 입장에서 음식맛,식당정보등을 상세 하게소개하여 반응좋은리뷰를 써오고있습니다. 친구들과 혹은 부모님과 모시기좋은 분위기좋은 간장게장 맛집으로 소개하게끔 고퀄의사진과 영상으로 정성을다해작성하겠습니다

  • 랄라랄랄라

    신청해요. 다양한 사진들로 꼼꼼히 포스팅할게요.

  • 매일의 심정

    20~30대 여성 방문이 많은 블로그입니다^^ 음식 촬영시 색감이랑 식감 잘 느껴지게 찍는 것에 최선 다하고있어요. 체험 시 촬영한 영상과 사진 많이 보내드려요. 미러리스 촬영 후 사진 한 장씩 꼼꼼히 편집해서 업로드 중입니다.

  • 제로애

    네이버 상위노출 잘 되는 블로거입니다.

  • 슌슌

    신청합니다

  • 이작

    신청합니다 맛집글을 주로 포스팅합니다 일방문자 500이상입니다.

  • 무무01

    즐겁게 체험하고 맛있는 리뷰 남기겠습니다~!

  • 은지222

    게장 너무 좋아해요..❤️❤️❤️

  • 쩡이서리

    성장하고있는 맛집 블로그입니다 움짤 다량 함유하고 정성들여 포스팅쓰고 있어요 맡겨주시면 열심히하겠습니다!!

  • 푸디코코

    안녕하세요. 서울 송파, 강남, 용산 전문 맛집블로거 푸디코코입니다:) 아이폰 12를 사용하여 매장의 선명하고 강력한 인상의 영상촬영을 진행하며, 음식과 매장의 상세한 설명이 부가되는 사진을 20장 이상 찍으며 리뷰하고 있습니다. 특히 맛의 섬세한 표현을 주로 작성하고, 매장 분위기에서 관람자가 음식을 통해 힐링을 느낄수 있음을 강조하며 리뷰 작성하고 있습니다~

  • 맛집, 결혼, 애견관련 포스팅 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아직 새싹 블로거이지만 상위 노출도 된 만큼 꼼꼼하고 자세한 리뷰로 약속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집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음식점이라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꼭 뽑아주세요!!

  • 다나

    신청합니다

  • jang

    음식과 맛집 위주로 올리는 블로거 입니다! 가이드에 맞춰 센스있고 맛깔진 리뷰 올릴게요!

  • 영2222

    안녕하세요! 서울자취일상 블로거입니다. 선정해주시면 성실리뷰하겠습니다!!

  • 꼬마검객이스

    맛있게 먹고 맛있는 리뷰 남기겠습니다 :)

  • 태리미

    신청합니다.

  • rri_na

    안녕하세요 맛있는음식 정성스럽게 리뷰하겠습니다

  • 행복한 우주먼지

    안녕하세요! (๑′ᴗ‵๑) 맛집, 술집 블로그 입니다 ! 선정된다면 상세한 후기와 빠른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ෆ 신청합니다 ㅎㅎ

  • 지율애비

    꼼꼼한 리뷰를 약속드립니다.

  • MindCoM

    가이드라인 준수하며 스토리텔링합니다 이전 저의 포스팅 확인해보심 도움되실거에요 ♡ 케논Dslr과 아이폰13pro, 고프로를 소지하여 생생한 사진 올립니다 ♡ 체험상품에 따라서는 유튜브 촬영 같이 게재합니다

  • 송산책

    신청합니다.

  • 영2

    먹음직스러운 리뷰 가능합니다

  • 성밍밍

    안녕하세요, 맛집 리뷰 전문 블로거입니다.

  • yonseiya

    1일1포 일방문자5000-6000의 블로그입니다 정성껏 완벽포스팅 추구합니다.

  • 효블리

    사진 예쁘게 찍어 가이드라인 준수 해 꼼꼼하게 업로드하겠습니다~^^

  • Ludens

    감사합니다

  • 채쁘

    신청합니다

  • 뚱이2

    맛집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에요 글 길고꼼꼼하게 재밌게 써요 ♡ 글하나하나 조회수가 높아요!!!

  • 늦바람

    맛있게 먹고 겅실하게 리뷰합니다.

  • 째래래짹

    안녕하세요~ 맛집,일상 블로그입니다! 체험 후 상세하고 정성 담긴 리뷰 약속드립니다

  • 에스밍

    신청합니다

  • 염수리

    미러리스로 생생한 후기 남길게요~

  • jjangks3

    가이드에 맞춰 진행하겠습니다.

  • 주이다

    식품 리뷰 자주하는 커플블로거입니다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 다림

    신청합니다! 움짤, 동영상, 셀카 포함한 생생한 후기 남기겠습니다 :)

  • 코히코

    감각적인 사진과 다양한 사진으로 꼼꼼 리뷰진행할게요~ 플립3촬영/ 카카오맵 추가등록

  • 밍블07

    안녕하세요, 일상/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밍블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진은 아이폰 프로 맥스 12를 사용해 촬영하고 있으며, 포토샵으로 정성껏 보정하여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기간 내에 양질의 사진과 키워드 사용한 꼼꼼 리뷰 작성 약속드립니다!

  • comele

    신청합니다

  • seonny

    빠른 예약과 당일 포스팅 예정입니다

  • 스윗라벤더

    소니 DSLR 카메라로 고퀄 사진 담아 맛있는 리뷰 하겠습니다.

  • 벌꿀벌

    신청합니다~!

  • 알리올링

    정성스러운 포스팅 하겠습니다 키워드챌린지도 참여하겠습니다 :)

  • 씰룩

    신청합니다

  • 하리곰

    재미있고 유쾌한 표현으로 어떤포스팅이든 움짤과 동영상포함하여 정성들여 쓰고있어요. DSLR과 접사렌즈보유. 자세하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리며 포스팅 사진퀄리티로 확인해주세요! 누구든 방문해보고싶은 곳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우쭈쭈스토

    블로그 글도 잘 올리고 먹은건 항상 팔로워 5800명 개인인스타에도 올린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항상 합니다.

  • 별리

    가이드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리뷰 하겠습니다.

  • 하양 자오

    맛집 및 카페, 디저트 전문 블로거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사진/동영상/GIF 촬영하여 보정 후 포스팅합니다. 방문 후 인스타그램 리뷰, 네이버 영수증 리뷰도 함께 합니다! 맛, 식감, 색, 가게 분위기 등 꼼꼼히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 :-)

  • 91k

    모든 사진 보정 후 업로드합니다! 예쁜 사진, 영상으로 꼼꼼하게 후기 남기겠습니다 :)

  • 촤콜맅

    가이드라인 마감일자 엄수! 40~50장에 달하는 사진과 움짤로 최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chay

    절대미각 소유자이고 맛과 브랜드 스토리를 잘 풀어낼수 있는 오랜 노하우와 스킬을 보유하고 있음 사진을 찍는 감각 또한 뛰어난 스타일 고급 음식점 부터 오래된 유명 노포까지 맛집과 여행이라면 아주 오래전 부터 좋아하고 즐길줄 아는 인재라고 생각함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감각적인 능력의 소유자 블로그 시작은 2월부터이나 현재 잘 운영하고 있고 이웃들에게 좋은 호평을 받고 있음 블로그 체험단은 처음 신청하는 바임

  • dearluz

    안녕하세요! 정성스러운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 dora

    리뷰스타일참고해주세요 https://m.blog.naver.com/yoongu0/222800681950

  • happy비슈

    꼼꼼히성심껏 움짤등포함 작성하겠습니다

  • 연지오

    맛있을것같아요

  • 가뭄뒤에단비

    잘부탁드립니다

  • 발콩나물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성실한 리뷰 전달드릴게오!

  • 돌아오면

    매일 기본으로 천 명 중후반대 이상이 방문하는 맛집 블로거에요 :) 원래 예쁘고 맛있는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는게 취미였기 때문에 사진 만족도는 보장합니다! 포스팅 퀄리티를 중시해서 사진 갯수와 글자수도 항상 넘치게 쓰고 있어요~ 정성껏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

  • 포영이네

    캠페인미션을 꼼꼼히확인하여 정확하고 신속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마가리다

    성실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jella

    안녕하세요 푸드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인 블로거 입니다 주로 맛집탐방으로 리뷰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가는 업체라 친구와 함께 체험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촬영은 소니a7m4로 촬영하며 보정은 라이트룸으로 하고 있습니다 퀄리티가 남다른 포스팅 약속드려요!

  • 식해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우아뚜

    dslr소유, 인스타그램에 추가 홍보 가능, 추가금액 지불 가능합니다.

  • tjdejr88

    될때까지 한다.

  • 구구9

    안녕하세요 저는 송파구 방이동에 거주하며 근처 식당들을 주로 리뷰 하고 있습니다! 디자인관련 전공하여 남들보다 사진을 잘찍고 또 감성사진찍는거 좋아해서 음식, 분위기 등 정말 잘 담아낼 수 있습니다! 아이폰 13으로 다각도의 예쁜 사진과 함께 글도 재미지면서 성실한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

  • 창호지

    체험단을 선정해주시면 정말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을 해드려 본가진미간장게장에 도움이 되게끔 상위노출과 사람들이 기분 좋게 방문 하게끔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들이 대체로 상위권에 노출이 많이 되어있는데 본가진미간장게장도 같이 나아가고 싶습니다.

  • mindmoon

    좋은 리뷰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살아있는 The 9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볼그레

    잠실 맛집 포스팅 블로거입니다. 맛있는 사진과 정성스러운 후기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썽쌤

    맛집다수 다양하고 꼼꼼한글 사진 가능합니다

  • 샐빛

    혼자 가도 되면 신청합니다.

  • 하이주디

    안녕하세요, 맛집 위주의 블로거입니다. 소중한 음식 제공해주시는만큼 열심히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 김참치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허니듀이

    맛집블로거입니다. 예쁜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 고라파덕

    신청합니다

  • 원초이

    요즘 간장게장에 빠졌어요~~

  • 강소백

    신청합니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 마이싸이팍치

    송파구를 중심으로 맛집 포스팅을 1일 1개씩 7개월이상 꾸준하게 작성하고 있는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이웃간 품앗이 없이 일평균 방문자 1000명 전후 꾸준히 유지중입니다. 대표 키워드 상위 노출도 잘 됩니다. 이전에도 본가 진미 간장게장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암꽃게가 알이 꽉차고 비쥬얼과 맛이 훌륭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선정해주신다면 간장게장, 양념게장 골고루 주문하여 비쥬얼부터 맛까지 디테일하고 솔직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이아로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칸쵸v

    다양한 체험단 경험을 토대로 리얼 후기 남기겠습니다. SNS에도 깨알 홍보 잊지 않겠습니다. 캐논 M50 Mark II입니다. 카메라로 고퀄리티 사진 이쁘게 잘 찍어요~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2,000건 이상 리뷰 작성했습니다. SNS URL : https://www.instagram.com/dud3326 블로그 URL : https://blog.naver.com/mnbmnb2345

  • 오동이

    안녕하십니까 저는 3년간 블로그를 운영하며 언제가 트렌드가 될 만한 제품, 트렌드인 제품을 선정해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그 결과 초기 방문자수보다 30배 이상의 성장을 했고 현재까지 지속 성장 중에 있습니다. (현재 방문자 수 3000명 이상) 최신 휴대폰과 미러리스 카메라로 선명한 사진을 활용해 많은 사진 움짤로 유입을 높이겠습니다. 선정된다면 열심히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쿠키냥

    꼼꼼한 리뷰 신청합니다~

  • 긍정의달인

    정성리뷰 하겠습니다ㅎㅎ

  • 다뉴어리

    고화질 사진으로 자세하고 재미있게 리뷰하겠습니다.

  • 꼬깜이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리뷰하는 맛집 전문 블로거 입니다! 캐논 미러리스로 찍는 다양한 사진들과 센스있는 표현들로 본가진미간장게장만의 긍정적인 면모가 돋보이는 리뷰 작성 약속 드려요! 책임감을 가지고 캠페인 미션 준수는 물론, 홍보 일조에 자신 있습니다! 꼭 선정되고 싶어요><

  • 슬로우보이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랭루

    안녕하세요.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 단렌즈 통해서 고화질 사진 및 영상or움짤 포스팅약속드립니다. 가이드라인 및 마감기한 철저히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 소슐랭

    먹음직스러운 리뷰 남기겠습니다

  • 나뇽

    맛집유입많은편입니다. 성심성의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만두콩

    서울 맛집 블로거입니다^^ 하루 방문객 800명입니다.

  • 목장

    맛집 블로거입니다~ 상세히 포스팅하겠습니다

  • purplemango

    맛있는 음식과 예쁜 카페를 주로 업로드 하고 있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입니다 ! 움직이는 사진과 선명하게 담으려는 사진들을 위주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기 때문에 전달력 있는 포스팅 가능합니다 ^^ 멋드러진 포스팅 약속드리겠습니다 ♥

  • 뽀슈리

    맛집블로그와 맛스타그램을 운영중입니다 :-)

  • 엄지얌

    신청합니다 :)

  • 팜므판다

    신청합니다

  • 톡톡이

    선정해주시면 맛있게 리뷰하겠습니다 선정부탁드려요

  • 마녀탱

    부럽

  • 낮별

    안녕하세요! 리뷰어신청합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사진 및 동영상 등 퀄리티 있게 찍은 사항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제공으로 먹더라도 최대한 진정성있으면서 맛있게 쓸 자신 있구요. 맛있게 해주신 식사 꼭 묻히지 않고 느낀만큼 열심히 표현해서 리뷰해드릴게요~ 뽑아주세요!

  • 하람쥐

    신청합니다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