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용산] 시그니처랩 용산아이파크몰점
#스테이크 #만족하실거예요♥ #정호균셰프님
리뷰어 신청 09.22 ~ 09.28
리뷰어 선정 09.29
리뷰등록 09.30 ~ 10.21
신청인원167/10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한강로3가)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7층

제공내역 | 시그니처 블랙세트 2인

                * 포카치아&시그니처버터+오늘의스프

                   +피자 또는 파스타 중 택 1(봉골레, 떡볶이, 볼로네제,

                   알리오올리오, 마르게리타, 페퍼로니, 머쉬룸, 고르곤졸라)

                   +부채살(200g)스테이크+미니제철샐러드

                   +소프트드링크 2잔

                * 마감일까지 리뷰완료 시 30,000p 지급

제한인원 | 2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불가, 휴대폰 촬영 가능

방문시간 | 평일 11:00~21:30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브레이크타임 주말 15:30~16:30

공지사항 | 포인트는 마감일 이후 7일 이내 적립되며,

                리뷰등록기간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동안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 및 '협찬' 문구는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푸디코코

    안녕하세요. 서울 송파, 강남, 용산 전문 맛집블로거 푸디코코입니다:) 아이폰 12를 사용하여 매장의 선명하고 강력한 인상의 영상촬영을 진행하며, 음식과 매장의 상세한 설명이 부가되는 사진을 20장 이상 찍으며 리뷰하고 있습니다. 특히 맛의 섬세한 표현을 주로 작성하고, 매장 분위기에서 관람자가 음식을 통해 힐링을 느낄수 있음을 강조하며 리뷰 작성하고 있습니다~

  • 댓츄

    블로그 일 방문자 6000명 이상입니다! dslr과 소품 사용하여 애정있고 자연스러운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쩡스

    블로그와 인스타 동시에 운영하는 인플루언서로서 자연스러운 일상멘트와 함께 예쁜 사진,영상 움짤 등 다양하게 남길게요!

  • 로미로미

    맛집 블로거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로 예쁘게 사진/동영상/움짤 첨부하여 정성껏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추가포스팅 가능합니다.

  • 신디최

    맛집 위주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정된다면 성심성의껏 작성하겠습니다 !

  • 꼬숑이

    맛집 위주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매장 위치, 분위기 등 좋은 점을 잘 살려서 포스팅하겠습니다!!

  • 콩냥이

    먹스타그램을 운영중입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블로그에도 추가로 업로드 가능합니다.

  • 여신지니

    정성스러운 꼼꼼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선넘지마라

    집이랑 가까워서 바로 신청해봅니다 ^^ 먹는 것에 찐 진심인 사람이라서 리뷰 자신있습니다~

  • 모모YJ

    신청합니다

  • 유지나

    매력있는 포스팅. 검색상단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품격에 어울리는 멋진 촬영과 감각적인 소개 남길게요

  • channnmiii

    안녕하세요 맛집을 주로 작성하는 맛집 블로거 입니다! 블로그 글도 1일 1포스팅으로 유입수도 많고, 블로그 리뷰란에 항상 상단에 기재 됩니다! 채택이 된다면 성심성의껏 가게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 푸드림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좋은 키워드 찾는 법 알고 있고 z플립4 사용하여 사진 예쁘게 촬영 후 가이드라인에 맞게 짤도 써서 너무 홍보글스럽지 않도록 자연스럽고 재밌게 글 작성 후 빠른 시일 내에 업로드 하겠습니다~!

  • 도롱휘

    신청합니다-!: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 매운숲지키미

    안녕하세요!열심히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김슈프림연

    신청합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려요.

  • 여행뽀로롱

    꼼꼼히 리뷰하겠습니다!

  • 나뷰

    다양한 사진과 함께 꼼꼼한 리뷰 작성할게요

  • hyeoni06

    고퀄리티 사진 촬영, 꼼꼼하고 세세하게 리뷰하며 일 방문자 2500명이 꾸준히 들어오는 푸드 인플루언서 입니다

  • jyoung0405

    안녕하세요 다양한 포스팅을 올리며 활동중인 블로거입니다. 맛집 포스팅을 주로 올리며, 일평균 방문자수 4~500명대 유지중입니다. 맛있게 먹고 정성스런 리뷰와 사진 약속드립니다!!

  • 성실한앙새댁

    안녕하세요! 양식을 사랑하는 꼼꼼&성실 리뷰어 '성실한앙새댁' 입니다 ✔ 단순한 체험이 아닌, 업체의 번창을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 다해 꼼꼼하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 시그니처랩 용산아이파크몰점의 맛있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메뉴들 먹음직스럽고 예쁘게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널리 알리겠습니다 번창하세요^^

  • 수아언니입니다

    아래 세 가지를 약속드립니다^.^!!! 1. 꼼꼼한 리뷰 작성(기한, 요청사항 준수) 2. 선명하고 분위기있는 사진, 영상 촬영 3.손님들이 방문할 때 도움될 수 있는 내용들로 블로그 작성

  • 클로리야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리뷰남기겠습니다!!!!

  • 기미상궁의갈고리뷰

    안녕하세요! 기미상궁의갈고리뷰입니다. 맛집 탐방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일 평균 방문자수 180명 이상입니다. 네이버 리뷰 조회수 5만회가 넘는 것도 있어요! 그만큼 사진도 잘찍고, 제대로 리뷰할 자신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촬영하고 있고, 용산 근처 직장이라 방문도 용이합니다. 뽑아주신다면 성실하게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리양이

    상단 노출 될 수 있는 알찬 리뷰와 내용 약속드립니다~^^

  • 냐냐71

    맛집전문블로거입니다! 정성스런 후기 약속드려요~!

  • 오솔

    잘 부탁드립니다 정성스럽게 작성할게요 !

  • 맛스타

    안녕하세요 정성껏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맛스타그램도 있는데요 소소하게 예쁘게 올리고 있는 계정있습니다 (id:fooodiyaa) 블로그랑 인스타그램 두개 다 올릴거구요, 블로그 모먼트에도 업로드합니다. 폰은 아이폰 13프로 사용중입니다:) 시네마틱 모드로 예쁘게 영상찍을게요!

  • yynn

    인스타그램 아이디: ilovegyul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블로거들처럼 틀에 박혀 광고성 글로 작성하지 않습니다. 솔직하게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민지비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립니다~!

  • 아욤욤

    안녕하세요~ 당첨이 된다면 정성스러운 리뷰와 가이드라인에 맞는 포스팅 철저 준수 약속 드립니다 :-) ♥ 화질좋은 영상과, 움짤로 포스팅의 질을 향상시켜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블로그 리뷰를 만들어 보고싶어요 ! 자신있습니다 ♥

  • 헬꼼째니

    성실하고 꼼꼼한 포스팅 약속드려요 : ) 정성스러운 리뷰로 보답해드릴께요 ~ 신청합니다 !

  • 희언니

    정성스럽게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시옷별

    맛집 중심 블로거입니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설롱

    신청합니다~!

  • 나이뽀또

    전문가용 캐논 미러리스로 제품 사진을 고급스럽게 촬영 하는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방문자수-5-6000명 체험단 및 상위노출 다수/ 네이버메인노출경험 키워드 잘 잡아서 상노되는 글 작성해요

  • 돌아오면

    매일 기본으로 천명후반~이천명 이상이 방문하는 블로거에요 :) 원래 예쁘고 맛있는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는게 취미였기 때문에 사진 만족도는 보장합니다! 포스팅 퀄리티를 중시해서 사진 갯수와 글자수도 항상 넘치게 쓰고 있어요~ 정성껏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

  • 구구구구구

    신청합니다, 꼼꼼히 리뷰할게요 :)

  • 리움

    빛과 같은 빠른 체험과 뷰스타 출신의 세심한 사진, 당일 리뷰~!!! 가이드라인 보다 상세히 포스팅하고 항상 사진 더 많이 찍어서 올리고 있어요. 무엇보다 체험한 것을 잊지 않으려고 체험 당일 포스팅을 하기 때문에 사장님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 김힙니

    활발한 활동으로 일방문자 평균 300이상인 20대 직장인 맛집 블로거 입니다. 체험하는 만큼 다양한 사진과 정성가득하고, 상세한 후기로 답하겠습니다.

  • Saemyang

    신청합니다~! 음식은 더욱 맛있어보이게 촬영하고 꾸준한 포스팅으로 다져진 솜씨로 정성스럽게 글을 씁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비롯해 인스타그램(@ssaems_yummy,팔로워1,090명)에서도 적극적으로 홍보하겠습니다♡

  • 최사짱

    신청합니다

  • 다니1

    꼼꼼한 후기와 센스있는 사진, 동영상 약속드립니다!!

  • 으니큐

    완전 맛있게 찍어오겠습니다!

  • 엘리야

    스테이크 맛집인가봐요~ 분위기도 좋고 꼭 방문해보고싶어요. 정성리뷰 약속드릴게요^^

  • sy519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네이버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함께 운영중인 블로거입니다. 1일 1포스팅 진행하고 있으며, 선정될 시 리뷰 등록 기간에 맞추어 빠르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이지

    신청합니다

  • 나욤이

    일평균 방문자 800명 이상 보유한 블로거 나욤입니다. 사진 50장, 글 2천자, 영상 1개, 움짤 4개 이상 포함해서 예쁘게 리뷰할게요! 감사합니다.

  • 포영이네

    캠페인미션을 꼼꼼히확인하여 정확하고 신속하게 작성하겠습니다!

  • 이끼뿅

    안녕하세요 블로그하는 이끼뿅입니다 리뷰잘 쓸 자신 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곽설이

    직업 상 사진을 잘 찍습니다. (미러리스/아이폰12프로 사용). 보정도 과하지않고 맛있어보이게 잘하는 편입니다. 사진과 글 적절히 배치해서 예쁘게, 시선을 끌 수 있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ENESCAPE

    맛집 리뷰하고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에 맞춰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챈이랑

    체험하고 싶습니다~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 알니

    맛집, 음식 전문 블로거로 일평균 방문자수 700명대입니다. 체험단 경험 다수 있으며 체험단 포스팅 일일/주간 조회수 순위 상위권 경험도 다수 있습니다. 맛집에 진심인만큼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 드립니다. 일목요연하고 먹음직스럽게 찍은 사진으로 남들이 봤을 때 방문하고싶게끔 하는 포스팅 작성 가능합니다. 꼼꼼한 리뷰 및 가이드라인에 맞춘 성실한 리뷰 약속 드립니다.

  • 이나작가

    예쁜사진 많이 찍어서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밍밍츄

    신청합니다

  • 초록누리

    데이트코스로 좋을것 같아요 신청합니다

  • 유라유라

    성실하게 체험하고 정성껏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만다

    신청합니다♡♡

  • 코코절미

    가이드라인 꼼꼼하게 확인하여 작성하겠습니다!! 미러리스로 깔끔하게 찍어 포스팅하겠습니다~ 인스타 업로드 가능합니다!! 항상 매너있는 체험과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합니다^^

  • 차사차사

    항상 가보고 싶었던 곳이여서 당첨되면 너무 좋겠습니다. 아내와 함께 즐거운시간보내고 진심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 김지영

    신청

  • 예쁨쟁이해밀

    꼼꼼하게 리뷰할게요

  • 뉸뉴난나

    예쁘고 정성스러운 리뷰쓸게요~~! 신청합니다

  • ddochi

    신청합니다

  • 서윤이

    아이폰으로 촬영하고 있고 진정성 있고 솔직하게, 그렇지만 장점을 중점으로 정성들여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성격상 믿고 맡겨주시면 미션 준수하여 꼼꼼하게 작성 약속드립니다.

  • Jelly jinny

    꼭 가보고 싶은 곳이라 매번 신청합니다~ 정성 꼼꼼리뷰 남길게요 ^^!

  • 민쓰리

    데이트 장소로 딱이네요~

  • 이쏘

    안녕하세요. 연남동에 거주중이며 데이트 맛집을 전문으로 포스팅 하고있는 블로거입니다! 꼼꼼하게 찍어서 정성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재연

    신청합니다!

  • 져니뭉

    안녕하세요일상을 즐기며 맛집,술집,카페등 놀거리를 리뷰합니다 .약속한 시간에 노쇼없이 방문하여, 아이폰12프로로 분위기있고 맛깔나는 사진들과 장점들을 캐치하여 자연스럽고 상세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 조이밍

    사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인천 위주 맛집과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체험단 경험 다수 있기 때문에 기회를 주신다면 가게에 도움될 수 있게 열심히 글 작성하겠습니다(∗❛⌄❛∗)ᕗ 더불어 네이버리뷰와 인스타 업로드 약속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스윗라벤더

    맛집 전문 블로거에요. 맛집 리뷰 600 이상입니다. 데이트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은 시그니처랩이에요.

  • 샤넬오리

    자세한 리뷰 남길게요

  • 쇼니니

    이미 220개가 넘는맛집, 카페, 바 포스팅을 올린 일상 블로거 입니다! 디자인 전공자로 남들보다 사진을 맛있고 예쁘게 찍는데 자신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 하는 정보를 가득담아 포스팅 하겠습니다!

  • 강소백

    신청합니다. 성실히 리뷰하겠습니다.

  • 까투리

    신청합니다 서울을 여행하듯 다니며 좋았던 곳을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상세하고 성실한 리뷰 약속합니다 인스타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 도더지

    투데이수 600-700 직장인 20대 여자블로거입니다:) 일반인블로거로 맛집카페상품리뷰 포스팅 중이라 선정되는대로 매장분위기랑 사진 담아서 가이드라인대로 꼼꼼하게 포스팅해 공유하겠습니다~

  • kaesl

    안녕하세요 맛집 카페 전문 블로거입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리뷰하지만 맛집 카페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고, 인스타그램(팔로워 많습니다) 유튜브도 병행하고 있어 다양한 플랫폼에도 업로드해 마케팅 가능합니다! 맛집 카페는 체험단뿐 아니라 사장님들의 직접 연락이 오셔서 협찬 받은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와 구도로 보다 맛있게 보이는 음식 사진과 친숙하고 쉬운 글로 사람들에 다가가기 쉽다는 것이 저의 블로그의 장점 인 것 같습니다! 포스팅들 한번 살펴보시고 연락주세요 :) 조만간 용산구 지역 포스팅 예정이라 체험 기회가 주어져 포스팅하게 되면 매장홍보에 한층 더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ㅎㅎ

  • 달리는해태

    신청합니다!

  • 췌킷

    신청합니다 ~

  • 허니킴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토탈 43만 이상, 블로그차트 3000등대 유지중, 일방문자 최소 1300명 이상~) 소니 A6000미러리스 카메라로 꼼꼼하게 촬영하여 예쁘게 올려드려요~???? 맛설명도 자세히해드립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려요!

  • 반디

    동영상 포함해서 예쁜리뷰할게요!

  • 식해

    정성껏 리뷰하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대박사건

    네이버 인플루언서로 인스타그램에도 함께 업로드 하겠습니다. 꼼꼼하고 성실하게 후기 쓰겠습니다. 최근까지 체험단으로 500회 이상 체험하고 글 쓴 경험있습니다. 동영상, gif, 지도, 영수증평가 작성하겠습니다 :)

  • 아델라맛집투어

    전문 맛집 블로거입니다. 부모님께서 음식점을 운영중이셔서, 얼마나 리뷰가 중요한지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글을 맛깔나게 쓰고, 사진도 니콘 카메라로 찍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야무지게 제대로 써보겠습니다 ㅎㅎ

  • moonietoto

    신청합니다~

  • 씰룩

    신청합니다

  • 뚱이2

    맛집 주로 포스팅하는 블로거에요 글 길고꼼꼼하게 재밌게 써요 ♡ 글하나하나 조회수가 높아요!!!

  • 빛나는청춘

    정성스런 후기 약속드립니다 :)

  • 사커맘

    신청합니다 가이드라인에 맞게 꼼꼼 리뷰할게요

  • 꼬마검객이스

    맛있게 먹고 맛있는 리뷰 남기겠습니다 :)

  • 드므

    맛깔나게 잘 담아보겠습니다. ~ 신청하고 갑니다.

  • 은하수

    신청합니다

  • HANKANG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뜨링

    꼼꼼하고 섬세한 리뷰 약속드려요! 홍보에 도움을 위해 빠른 리뷰 작성과 완벽하게 가이드 라인 준수하겠습니다!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흰둥이는멍멍

    신청합니다

  • 윤지킥

    음식 사진 고화질로 화보처럼 잘 찍습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하겠습니다!

  • 이아로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roonee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과 고퀄리티의 사진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꼼꼼하게 가이드라인 참고하여 포스팅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3.7k에 달하는 먹스타그램에도 피드 작성가능합니다.

  • 꼬님

    신청합니다 ♥ 예쁘게 사진찍고 리뷰할게요

  • 혜비

    신청합니다.

  • 꿀다니

    예쁜 사진, 움짤, 동영상등을 이용하여 정성스러운 포스팅으로 체험에 보답하겠습니다:)

  • forgetmeee_not

    맛집과 국내 여행지를 메인으로 작성하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저의 포스팅을 읽으신 분들은 주로 4분 이상씩 본다는 통계 자료를 확인하여 만약 포스팅을 하게 된다면, 많은 분들이 해당 업체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습니다.

  • lifeman

    이태원 거주 블로거 입니다~ 성실히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 또은맘

    맛있는 맛집을 포스팅하는 블로거 또은맘입니다. 상단노출이 자주 되고있고, 캐논DSLR과 아이폰13PRO로 선명하고 맛있게 촬영하고 있습니다.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DONa

    안녕하세요! 4200명의 이웃 가지고 있으며 투데이 1300~1600 사이 유지하며 맛집블로거로 활동중입니다! 시그니처랩 용산점의 맛있는 메뉴들 생생하게 사진찍고 꼼꼼한 리뷰해서 보답하도록 할게요! 선정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jang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입니다! 광고같은 블로그는 인위적으로 느껴져서 직접 체험하고 느낀 점을 세세하게 적고 유머짤도 써가면서 재미있게 풀어내 맛집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광고 말고도 내돈내산 글도 많이 올리기 때문에 상위노출 잘 됩니다!

  • 연남까부리

    맛집 블로그 운영 중인 커플 블로거입니다. 예쁜 사진과 자연스러운 문맥이 장점입니다. 만족스러운 포스팅을 약속드립니다.

  • 얄로

    고퀄사진,움짤로 꼼꼼한리뷰 작성하겠습니다(인스타업로드가능)

  • 용사니

    성심성의 껏 리뷰하겠습니다. 사용 카메라는 소니 최신 기종 미러리스이며 다양한 렌즈사용으로 고화질 고품질 이미지 출력이 가능합니다. 소비자가 호감을 느낄 수 있게끔 리뷰하겠습니다. ^^

  • jds8842

    리뷰해보고싶어요

  • 우아뚜

    dslr소유, 인스타그램에 추가 홍보 가능, 추가금액 지불 가능합니다.

  • 인애킴

    예쁜사진 꼼꼼후기 약속드립니다!

  • 천하평정

    영화와 함께 맛있는 데이트 즐기고 싶어 신청합니다. 꼼꼼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 저니닝

    신청할게요

  • 지니뿌

    가이드라인 잘 지켜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이폰13프로로 촬영하며 컨셉에 어울리게 보정하여 업로드합니다 :)

  • 코미햄

    안녕하세요 30세 여성 블로거입니다. 상위노출 잘되는 맛집 블로그에요 정성을 다해 리뷰하겠습니다~

  • 배짱

    일방문자 2500명대의 맛집 블로거입니다. 소니미러리스 지참하여 정성껏 작성하겠습니다 :)

  • 솜사탕맛껌

    성심성의껏 작성하겠습니다:)

  • 비비안구

    즐거운 마음으로 체험하고 좋은 리뷰 남기겠습니다.

  • 갱쥬터

    저는 맛집,카페 블로거이며, 사진을 예쁘게 찍어서 올린다고 자부합니다. 단순히 정보 제공성으로 아무렇게나 찍지않고 하나하나 정성스레 찍어 더욱 맛있고 가고 싶은 집을 만듭니다.

  • 칸쵸v

    다양한 체험단 경험을 토대로 리얼 후기 남기겠습니다. SNS에도 깨알 홍보 잊지 않겠습니다. 캐논 M50 Mark II입니다. 카메라로 고퀄리티 사진 이쁘게 잘 찍어요~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2,000건 이상 리뷰 작성했습니다. SNS URL : https://www.instagram.com/dud3326 블로그 URL : https://blog.naver.com/mnbmnb2345

  • mindmoon

    좋은 리뷰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생강

    신청합니다

  • 남지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시절 사진동아리 출신으로 사진과 SNS에 관심 많은 20대 여성입니다. 최근 블로그를 시작하며 맛집 탐방하는 취미도 새로 생겼는데요, 아이폰 11pro와 sony RX100VI, canon 70D 등의 카메라 소지 중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허니듀이

    맛집블로거입니다. 예쁜사진찍는걸 좋아합니다

  • 잴로그

    안녕하세요 맛집,일상 블로거 잴로그입니다 :) 가이드라인에 맞춰 솔직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레이지

    정성 가득 미션 지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양글

    안녕하세요 맛집리뷰 위주 포스팅하는 블로거 양글입니다! :) 체험 후 가이드에 맞게 시그니처랩의 맛있는 메뉴 및 매장 홍보를 꼼꼼히 해보려 합니다! 맛집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SNS도 함께 업로드 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D

  • 예민이

    안녕하세요 매일 맛집을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시그니처랩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예쁘게 동영상과 사진에 담아 자세하게 소개하고 싶습니다~

  • 다댕22

    일평균 방문자수 700명대 블로그 운영중이고, 서울 맛집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포스팅시 업체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찾아가는 길, 주차, 내부 인테리어, 메뉴, 가격, 요리 하나하나 꼼꼼히 리뷰하는 스타일이예요! 사진도 움짤, 동영상 등 적절히 활용해서 맛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캠페인 선정된다면 홍보 느낌나지 않게 내돈내산 느낌으로 저만의 표현방식으로 정성껏 꼼꼼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담

    시그니처랩음식 맛보고싶어요 신청합니다.

  • 임호

    신청합니다

  • AlliswellYe

    미러리스로 찍은 생생한 사진, 동영상으로 당일 리뷰와 인스타그램도 올릴께요♬♪

  • 델리로즈

    신청합니다 :)

  • 또디짱

    신청합니다

  • 워터그라운드

    가이드라인에 맞게 성실하게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써기

    음식과 일상을 작성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다. 일 방문자수 300명 이상 나오고 있으며 1일 1포스팅 작성중에 있습니다. 상세한 글 작성하고 있고, 평균 3000자 이상 쓰고 있습니다. 아이폰 12로 촬영하지만 정성스러운 사진 찍어드리고 후기 남기고 있습니다. 용산 자주가서 먹게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 만두콩

    서울 맛집 블로거입니다. 기본 2000자 이상 작성 합니다.

  • 마가리다

    성실한 리뷰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파란빵

    신청합니다

  • 먹기위해사는여자

    먹기위해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 블로거입니다! 사장님 덕분에 맛있는 음식 먹고, 사람들이 꼭 오고싶게끔 예쁜리뷰 포스팅 올리겠습니다!(굳은다짐)

  • 꼬곰주

    정성리뷰해요

  • 데일리츄

    신청합니다~ 상위노출 게시물 많습니다. 재방문 요청도 많습니다. 니콘 D780으로 사진 예쁘게 찍고 인스타에 추가 게시 가능합니다. 글 꼼꼼하게 잘 씁니다:)

  • 례원

    정성스럽게 촬영해서 가이드라인 맞춰 상세하고, 꼼꼼하게 리뷰 작성할게요 :D

  • 사다쟁이

    장거리커플인데 남자친구가 용산역으로 와요ㅎㅎ 데이트 코스로 써볼게요!!

  • 멘탈강자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https://in.naver.com/skyblue 생생한 후기 후지필름 미러리스 X-T100 카메라로 사진/동영상/움짤 꼼꼼하게 찍어서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게으른콩순

    인스타 추가포스팅 할게요 http://www.instagram.com/mazzip2020

  • Ava

    인플루언서

  • 휴지통

    맛집리뷰 경험 많고 상위노출도 잘 되는 편입니다. 체험후 꼼꼼리뷰 할게요

  • 루나달님

    신청합니다.

  • 낮별

    안녕하세요! 리뷰어신청합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사진 및 동영상 등 퀄리티 있게 찍은 사항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제공으로 먹더라도 최대한 진정성있으면서 맛있게 쓸 자신 있구요. 맛있게 해주신 식사 꼭 묻히지 않고 맛있게 느낀만큼 열심히 표현해서 리뷰해드릴게요~ 뽑아주세요!

  • 수린

    용산에 거주하는 20대 여성이에요. 가족들고 근사한 식사 하고 싶어요. (추가 비용은 제가 지불합니다!)

  • 노란다라

    가이드에 맞춰 성실히 작성하겠습니다.

  • 다나

    신청합니다

  • 세워니와

    좋은 기회 주시면 정성스럽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 PigB

    음식사진 잘 찍어 정성스런 포스팅 하겠습니다

  • 정A

    솔직하고 꼼꼼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 슬로우보이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그린티러버

    리뷰어 신청합니다~ :)

  • 신청합니다

  • 등자

    신청합니다

  • mineud

    사진, 짤 모두 맛있고 예쁘게 촬영과 꼼꼼한 내용 업로드 진행하겠습니다:)

  • 태세욱스

    서울맛집을 다니는 블로거입니다 메뉴도 맛있어보이고 분위기도 좋아보여서 여자친구와 기분좋게 식사하고 싶어서 신청했습니다~!!

  • 황금별천지

    안녕하세요. 일 방문자 수 1000명이상 나오는 일상 블로그 입니다. 열심히 블로그를 키워서 포스팅 시 노출이 비교적 수월하게 되고 있습니다. 뽑아주시면 가이드에 맞춰 꼼꼼하게 후기 작성하여 노출이 잘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 맹망고

    좋은 키워드와 센스만점 사진 활용하여 방문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체험단 진행 후 상위노출 시킨 게시글 여러개 있습니다 :)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