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1. 리뷰에 사용할 매체를 선택해주세요(리뷰어 선정시 변경불가)
블로그 등록
2. 신청자 한마디를 남겨주세요 0/500
3. 캠페인 상세 내용을 확인 하신 뒤 ‘신청필수 정보’ 를 입력해주세요 0/500

해당 캠페인은 선택사항이 없으므로 신청필수 정보에 '없음' 이라고 기입해주세요.

신청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목적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캠페인 선정 및 진행시 사용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회원정보( 이름,생년월일,휴대전화번호 )
:캠페인 종료 후 1개월
배송정보( 이름,휴대번호, 주소 )
:캠페인 신청후 3개월
[서울 마포] D51
#합정 #제일핫한 #레스토랑
리뷰어 신청 09.22 ~ 09.28
리뷰어 선정 09.29
리뷰등록 09.30 ~ 10.21
신청인원106/5 명
접수마감
캠페인 안내

업체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51 (합정동) 1층 

제공내역 | 식사권 10만원 제공

제한인원 | 2인

참고사항 | 주말 체험 불가, 휴대폰 촬영 가능

                * 업체 측 추천메뉴로 변경될 수 있음

방문시간 | 평일 11:30~21:00

                * 휴무일 참고 요망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휴무일 월요일, 격주 화요일



 01. 캠페인 진행 관련 안내

- 리뷰어 당첨 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당첨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 리뷰 완료 시 마이페이지에서 리뷰를 등록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 외 포인트가 지급되는 캠페인의 경우 (프리미엄, 슈페리얼, 노블레스) 

  리뷰 마감일 경과 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02. 방문체험 안내

- 캠페인마다 예약 방법이 상이하오니 당첨 메일을 반드시 참고해 주세요.

- 체험 전 or 후 업체로부터 '방문 비밀번호'를 인증받아야 리뷰 등록이 가능합니다.

- 사전 예약을 하셨더라도 매장 상황에 따라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매장 상황에 따라 식사권이 매장 추천 요리로 변경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외 초과 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03. 유의사항

- 리뷰 미션 미 수행 및 리뷰 기간 내 미 포스팅의 경우 페널티가 부여되며,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체험 후 작성된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최소 6개월동안 전체공개로 유지해야 하며, 

  임의로 삭제, 비공개하신 경우 해당 체험에 대한 금액의 변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 삽입 및 '협찬' 문구는 필수입니다. 


- 본 캠페인의 리뷰 콘텐츠는 (주)스토리앤미디어 및 업체 홍보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채채_

    미러리스로 찍은 퀄리티 있는 사진과 영상으로 정성 리뷰 남기겠습니다!

  • 김메리

    신청 합니다

  • 하양 피그렛

    신청합니다! 꼼꼼하고 재미있는 리뷰 약속드리겠습니다.

  • Remedy

    누구보다 먹음직스러운 사진을 찍고 글을 작성해서 올리겠습니당

  • 블로거요미

    안녕하세요, 저는 특장점어필+ 설명+감성사진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써보고싶고 가고싶게끔합니다 자주 포스팅을 하고 있어 게시글이 상위노출이 되게끔 하여 유입이 잘되고 사장님들께서 정성스러운 포스팅에 만족하셨던 경험이 많습니다 정성스러운 포스팅을 약속드립니다

  • 클로리야

    신청합니다 맛있게 먹고 후기남기갰습니다

  • 선넘지마라

    음식에 진심인 사람이라서 음식 리뷰 포스팅을 제일 잘 적습니다.

  • cathy

    일방문자수 천명으로 좋은 리뷰 쓰겠습니다 신청합니다!

  • chaechaelog

    안녕하세요. '채채일기'블로그를 운영 중인 신청자입니다.ㅎㅎ 1일 1게시를 통해 방문자 수 100 ~ 200명, 최대 400명, 그에 상회하는 조회 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글을 쓰더라도 허투루 작성하지 않아 'D51'방문 시의 후기 및 소감을 잠재적 고객에세 진솔히 전달할 자신이 있습니다. 글뿐 아니라 사진,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D51의 장점, 특이점 등을 생동감있게 전할게요. 확인 감사합니다!

  • 메이디셈버

    정말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먹고 꼼꼼한 리뷰하겠습니다!

  • 푸드림

    맛집 전문 블로거입니다. 좋은 키워드 찾는 법 알고 있고 z플립4 사용하여 사진 예쁘게 촬영 후 가이드라인에 맞게 짤도 써서 너무 홍보글스럽지 않도록 자연스럽고 재밌게 글 작성 후 빠른 시일 내에 업로드 하겠습니다~!

  • doramong95

    안녕하세요 맛집에 진심인 불로거입니다 선정해주신다면 책임감과 성실함으로 정성껏 포스팅하겠습니다.

  • 가리가리

    안녕하세요:) 맛집 전문 블로거 가리가리입니다! 마포 근처에서 직장을 다녀, 업체 스케줄에 맞춰서 날짜 조정 가능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리뷰하겠습니다!

  • AuntieG

    분위기 좋은 맛집 너무 좋아요. 성실후기 남길께요.

  • 김슈프림연

    신청합니다. 정성스럽게 포스팅 할게요~

  • 예옹

    블로그 일방도 잘나오고, 상위노출도 잘 됩니다! 또한 인스타 릴스, 틱톡도 활용하고 있고 조회수도 잘나옵니당 인스타 팔로우 1.2k 페이스북4.5k로 모두 홍보 가능합니다!깨알 홍보로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실겁니다! 사진 또한 성심성의껏 촬영/보정하여 제가봐도 잘찍어서 장점을 잘 살릴 수 있습니다+_+ 영수증리뷰는 필수죠!

  • 일용이누나야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하는 퀄리티 높은 사진과 정성스러운 리뷰를 약속드립니다 :)

  • 통통이84

    신청합니다.

  • 졔니_

    안녕하세요 ☻ 저는 맛집, 일상 블로거 졔니입니다. Sony a7m3 미러리스 카메라로 퀄리티가 다른 사진과 움짤, 영상으로 정성 가득한 포스팅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영수증리뷰와 인스타업로드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 잘 부탁드립니다. ❥

  • 나니두부

    맛집을 주로 포스팅하며 블로그를 운영하는 30대 초반 여자입니다 :) 내돈내산 처럼 자연스러운 후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당첨이 된다면 시간준수 및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만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고품질의 사진과 동영상, GIF 사용 및 정성스러운 후기 남기겠습니다.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도 동시 업로드 가능합니다 :)

  • 김선배

    인스타 추가포스팅 할게요 http://www.instagram.com/mazzip2020

  • 뜨아뜨아

    푸드 카테고리 있어요 고화질로 예쁘게 찍어 꼼꼼히 리뷰할게요 인스타 동시 업로드합니다.

  • 리양이

    상단 노출 될 수 있는 알찬 리뷰와 내용 약속드립니다~^^

  • 냐냐71

    맛집전문블로거입니다! 정성스런 후기 약속드려요~!

  • 맛스타

    안녕하세요 정성껏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맛스타그램도 있는데요 소소하게 예쁘게 올리고 있는 계정있습니다 (id:fooodiyaa) 블로그랑 인스타그램 두개 다 올릴거구요, 블로그 모먼트에도 업로드합니다. 폰은 아이폰 13프로 사용중입니다:) 시네마틱 모드로 예쁘게 영상찍을게요!

  • 비지콩

    맛집 블로거입니다 ! 시작한지얼마안되었지만 그렇기때문에 더 신선하고 정성있는 글을 쓸수있다고 생각합니다 ! 수원 밀플랜 방문후기 네이버 검색시 상단노출되어있습니다 사진 동영상 움짤을 적극활용하여 만족스러운 글을 작성하겠습니당

  • 돌아온탕아

    맛있는 음식 맛나게 먹고 맛난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 yynn

    인스타그램 아이디: ilovegyul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블로거들처럼 틀에 박혀 광고성 글로 작성하지 않습니다. 솔직하게 정성스러운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디끝

    사진 예쁘게 많이 찍어서 꼼꼼하게 리뷰 쓸게요

  • 민지비

    예쁜사진은 물론 정성스러운 포스팅 약속드립니다~!

  • 보그리

    정성스러운 리뷰 작성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샐규

    레스토랑, 파인다이닝 리뷰 꾸준히 하고 있는 20대 여성 블로거입니다 :-) 사진을 배워서 감성있고 맛있는 음식 사진 정말 잘 찍습니다. 2030에게 강력히 어필할 수 있는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ㅎㅎ 일 방문자수 평균 500이상이고 꾸준히 성장중인 블로그입니다 ^.^

  • 뽀람

    신청합니다.

  • 깅체리

    일상적인 느낌을 살리며 DSLR 카메라로 보다 깨끗하고 깔끔하게 이쁜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리움

    빛과 같은 빠른 체험과 뷰스타 출신의 세심한 사진, 당일 리뷰~!!! 가이드라인 보다 상세히 포스팅하고 항상 사진 더 많이 찍어서 올리고 있어요. 무엇보다 체험한 것을 잊지 않으려고 체험 당일 포스팅을 하기 때문에 사장님들이 좋아하시더라구요.

  • 깨구리

    안녕하세요 일평균 200이상인 맛집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 다수 경험자입니다! 상세후기 약속드립니다.

  • Sarosa

    신중하고 정성껏 포스팅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음식 리뷰 및 맛집&카페&뷰티 리뷰를 중점적으로 하고있으며 일 방문자는 평균 150-200명 정도 입니다. 일주일에 평균 3개 이상의 포스팅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선정시, 성심성의껏 애정을 담아 후기를 남길 것을 약속드려요

  • 다니1

    꼼꼼한 후기와 센스있는 사진, 동영상 약속드립니다!!

  • 엘리야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 엘리야입니다. 제가 직접 방문하고 먹은 맛집 포스팅하고있구요. 음식을 제공 받는만큼 선정해주시면 정성스럽게 사진찍고 글 올려서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실 수 있게 홍보하겠습니다. 인스타에도 공유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lifeman

    세심한 리뷰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

  • 양파옹

    일방문자 2천명이상, 맛집블로거입니다. 8년차 내공으로 꼼꼼하고 센스있게 리뷰합니다 :) 합정 홍대근처 리뷰만 수백건입니다!

  • 진솔

    신청합니다

  • 이나작가

    예쁜사진 많이 찍어서 정성스럽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까투리

    신청합니다 서울을 여행하듯 다니며 좋았던 곳을 소개하는 블로거입니다. 상세하고 성실한 리뷰 약속합니다 인스타 업로드도 가능합니다

  • 로셀린

    매일 꾸준히 포스팅 올리며 성실하게 블로그 운영 중입니다!:) 맛과 멋이 담긴 레스토랑들을 리뷰하고 있어요❤️ 좋은 기회 주시면 홍보 될수 있도록 예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 쇼나짜웅

    안녕하세요. 맛집/일상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 30대 여성입니다. 커플로 방문하여 데이트 코스로 스토리텔링하여 D51매력을 돋보일 수 있게 내용 전달 할 예정입니다. 사진을 잘 찍는게 특징이며 아이폰 13 Pro 모델로 선명하게 촬영하여 보정 후 감성을 담아 업로드하고있습니다. 맡겨주세요!

  • 에스뗄라라

    안녕하세요! 맛집 탐방을 좋아하는 20대 블로거입니다. 맛집 리뷰 플랫폼 망고플레이트 홀릭으로 2회 선정된 경험 있으며, 아이폰 13미니로 다양한 사진을 남기고 있습니다. 방문자 분들이 많은 정보 얻어가실 수 있도록 꼼꼼하고 솔직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서윤이

    아이폰으로 촬영하고 있고 진정성 있고 솔직하게, 그렇지만 장점을 중점으로 정성들여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성격상 믿고 맡겨주시면 미션 준수하여 꼼꼼하게 작성 약속드립니다.

  • yashi1088

    정말 성심성의껏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 리뷰왕이되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블로거 입니다 DSLR 카메라로 촬영하면서 매너있게 체험후 맛있게 재미있게 정성껏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윗라벤더

    합정 파인다이닝으로 찾고 싶은 레스토랑이에요 데이트맛집으로 소개하고 서비스, 음식맛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seonny

    빠른 예약과 당일 포스팅 약속 드려요

  • 자스민윤지

    안녕하세요! 저는 약 1500명의 이웃을 보유중인 맛집 블로거 입니다 '◡'✿ 예쁘게 사진 찍고 움짤, 영상 등 정성 가득한 긍정적인 리뷰 남기겠습니다~ 빠른시일 내 방문하고, 꼼꼼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꿘유

    음식 사진 먹음직스럽게 잘 찍습니다! 깨끗하고 밝은 화질의 사진으로 (모든 사진 후보정 예정) 스테이크 비쥬얼과 다양한 먹는 조합, 그리고 식당 내부 인테리어들을 분위기 있게 담아내겠습니다. 데이트 다녀왔다는 스토리 있는 글로 재밌고 길고 정성스럽고 긴~ 리뷰로 작성하겠습니다^^ 키워드 마구마구 사용해서 상위노출 및 꼼꼼리뷰도 약속드려용

  • 크롬바라기

    https://www.storyn.kr/item.php?it_id=1663820507&category_id=001012

  • 날자몽

    제 블로그 글을 읽어보시면 유쾌한 드립이 적절히 들어가 있고, 정성글을 써서 반응이 좋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공들여 찍은 사진과 재치있고 성의 있는 글을 써서 알차고 재밌는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 우주유영

    센스있는 사진과 미션에 적합한 꼼꼼하고 긍정적인 리뷰 자신있어요!

  • 도더지

    투데이수 600-700 직장인 20대 여자블로거입니다:) 일반인블로거로 맛집카페상품리뷰 포스팅 중이라 선정되는대로 매장분위기랑 사진 담아서 가이드라인대로 꼼꼼하게 포스팅해 공유하겠습니다~

  • kaesl

    안녕하세요 맛집 카페 전문 블로거입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리뷰하지만 맛집 카페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고, 인스타그램(팔로워 많습니다) 유튜브도 병행하고 있어 다양한 플랫폼에도 업로드해 마케팅 가능합니다! 맛집 카페는 체험단뿐 아니라 사장님들의 직접 연락이 오셔서 협찬 받은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와 구도로 보다 맛있게 보이는 음식 사진과 친숙하고 쉬운 글로 사람들에 다가가기 쉽다는 것이 저의 블로그의 장점 인 것 같습니다! 포스팅들 한번 살펴보시고 연락주세요 :) 조만간 홍대지엳 포스팅 예정이라 체험 기회가 주어져 포스팅하게 되면 매장홍보에 한층 더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ㅎㅎ

  • 배무라

    두번째 신청입니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꼭 체험하고 싶습니다

  • kimobjet

    사진 이쁘게 찍고 정성껏 쓸 자신있습니다!

  • storyn0529

    신청

  • 이사랑

    안녕하세요! 25세 여성 직장인 맛집 블로거입니다. 일방문자 600 이상이고 체험단 경험 250회 이상입니다. 매일 포스트를 작성하여 블로그지수가 높습니다. 아이폰 PRO와 DSLR 펜탁스 카메라를 사용하여 퀄리티 높은 사진으로 글자수 3000자 이상, 사진 30장이상으로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 푸디루찌

    안녕하세요! 맛집 블로거입니다. 개인 Insta업로드 가능합니다! (Followers: 1,627) 1. 단순한 포스팅을 넘어 사진 찍는 법을 공부하고 있어 맛스럽게 담아낼 수 있습니다.(⭐️최소⭐ 사진 25장 이상, Gif 2장 이상, 영상 1장 이상, 글자수 1500자 이상 담아냅니다. ) *촬영은 아이폰 13으로 하며 고화질업로드 또한 가능합니다. 2. 노출이 잘 될수 있도록 작성하는 사진, 글, 키워드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3. 광고성 글이 아닌 직접 체험한, 생생한 글로 작성하며 성실리뷰 약속드립니다.

  • 아델라맛집투어

    전문 맛집 블로거입니다. 부모님께서 음식점을 운영중이셔서, 얼마나 리뷰가 중요한지 새삼 느끼고 있습니다. 글을 맛깔나게 쓰고, 사진도 니콘 카메라로 찍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야무지게 제대로 써보겠습니다 ㅎㅎ

  • 뚜뚜푸

    안녕하세요 서울에 위치한 맛집 위주로 꼼꼼한 리뷰와 정성스러운사진으로 포스팅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촤콜맅

    (1)'맛집'체험단 포스팅만 100건 이상! (2)30~50장의 선명한 사진+다수의 움짤 첨부! (3)굉장히 정성들인 글, 상세한 정보제공 (타블로거들과 비교 불가) 신청합니다!

  • 갈리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갈리입니다^^일평균방문자수800-1000명정도이며 최상위노출 잘되고있습니다! 분위기좋은 카페, 와인바, 파인다이닝 등의 맛집과 여행 일상 포스팅하고있습니다. 인스타감성 이쁜 사진과 정성스러운 영상, 움짤, 글로 진심이 담긴 고퀄포스팅 장담합니다!

  • 하푼젤

    안녕하세요:) 일상과 리뷰를 위주로 업로드하는 20대 블로거입니다 ^.^ 상업적인접근보다 리얼리뷰로 글 누락없고 최신글 대부분이 키워드 노출 잘되고 있습니다 제블로그 들어와서 사진한번봐주세요 ! 기회주시면 감성적인 사진과 상세한 리뷰로 사장님들께 도움이되는 포스팅으로 보답드릴게요:)

  • eunah0106

    안녕하세요 ~ 1일 1포스팅중인 맛집 인플루언서 입니다! 포토샵, 프리미어로 편집해서 포스팅하고 인스타그램(1.4k) 같이 업로드 할게요!

  • 알럽지지

    성실한 체험 후 정성스러운 후기작성 할께요

  • 블링새댁

    평균 일방문자 600~1000이상 맛집 블로거입니다! 섬세하고 센스있는 리뷰포스팅 자신 있습니다^^ 키워드 상위노출가능합니다!

  • 이아로

    신청합니다 !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꼬님

    ♥ 신청합니다 ♥ 예쁘게 사진찍고 리뷰할게요

  • 꼼꼼한맛집리뷰어

    신청합니다.

  • 제니미

    안녕하세요, 종로/서대문/마포 인근 핫플을 찾아다니는 블로거 제니미입니다 ❤️ 평소 갬성 있는 맛집 데이트가는 것을 즐겨 관련 포스팅 다수 있습니다:) 1) 집 인근 지역 거주해 참가 필수 2) 리뷰 가이드 및 기간 준수 3) 주접과 움짤 가득 정성 가득한 후기 올려드릴 것을 약속해드립니다!

  • 마루의주전부리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특별한 날 방문하면 넘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예전부터 눈독 들이던 곳이라 꼭 방문해보고 싶어 신청합니다!! 맛집/카페 카테고리 주로 업로드하고 있고 일방문자 400-500이상, 상위 노출되어 감사하게도 포스팅 조회수가 잘 나오고있습니다:) 특히 제가 작성한 맛집, 숙소 포스팅은 네이버 블로그 리뷰시 맨 위에 뜨거나 첫 페이지에 뜨는 곳이 많습니다!! 음식과 내부 공간을 화질 좋은 영상으로 담고 20-30장 이상의 사진 첨부하여 꼼꼼하고 긍정적인 리뷰 작성 약속드립니다!

  • 락인

    자연스러우면서 진심이 담긴 홍보글 올려드리겠습니다

  • 용사니

    성심성의 껏 리뷰하겠습니다. 사용 카메라는 소니 최신 기종 미러리스이며 다양한 렌즈사용으로 고화질 고품질 이미지 출력이 가능합니다. 소비자가 호감을 느낄 수 있게끔 리뷰하겠습니다. ^^

  • 아카이이토

    성심성의껑리뷰쓰겠습니다.

  • 찐또메

    감성적인 꼼꼼한 리뷰 남기겠습니다

  • 지니뿌

    가이드라인 잘 지켜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이폰13프로로 촬영하며 컨셉에 어울리게 보정하여 업로드합니다 :)

  • 코미햄

    안녕하세요 30세 여성 블로거입니다. 상위노출 잘되는 맛집 블로그에요 정성을 다해 리뷰하겠습니다~

  • 솜사탕맛껌

    성심성의껏 작성하겠습니다:)

  • 갱쥬터

    저는 맛집,카페 블로거이며, 사진을 예쁘게 찍어서 올린다고 자부합니다. 단순히 정보 제공성으로 아무렇게나 찍지않고 하나하나 정성스레 찍어 더욱 맛있고 가고 싶은 집을 만듭니다.

  • 롱롱이다이어리

    신청합니다.

  • 칸쵸v

    다양한 체험단 경험을 토대로 리얼 후기 남기겠습니다. SNS에도 깨알 홍보 잊지 않겠습니다. 캐논 M50 Mark II입니다. 카메라로 고퀄리티 사진 이쁘게 잘 찍어요~ 성실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2,000건 이상 리뷰 작성했습니다. SNS URL : https://www.instagram.com/dud3326 블로그 URL : https://blog.naver.com/mnbmnb2345

  • 피뚜

    맛있게 먹고 리뷰 정성껏 작성하겠습니다 :)

  • 이삼큼

    맛나게 올리겠습니다 :)

  • 달걀부리

    가이드 충실 꼼꼼리뷰 약속드립니다

  • 레이지

    정성 가득 미션 지켜 꼼꼼하게 리뷰하겠습니다~!

  • 흽니몰

    활발한 활동으로 일방문자 평균 300이상인 20대 직장인 맛집 블로거 입니다. 체험하는 만큼 다양한 사진과 정성가득하고, 상세한 후기로 답하겠습니다.

  • 벨라정

    신청합니다 ^^ 맛집블로거답게 맛잇게 정성스럽게 꼼꼼리뷰할게요

  • 으네으네2170

    안녕하세요! 찐맛집들만 리뷰하고 홍보 해 드리는 블로거 앤 입니다^^ 주변 친구들한테 홍보는 물론 맛 표현 제대로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맡은 업체들은 책임감을 가지고 홍보 해 드리겠습니다^^

  • xaxa

    신청합니다^^

  • AlliswellYe

    미러리스로 찍은 생생한 사진, 동영상으로 당일 리뷰와 인스타그램도 올릴께요♬♪

  • 워터그라운드

    가이드라인에 맞게 성실하게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 비행공학러

    평일 저녁 방문

  • 문토리

    꼼꼼한 리뷰 맡겨주세요

  • 쑤욱

    안녕하세요:) 마포구 거주민으로 사람들에게 주로 동네 맛집을 포스팅하는 하루 평균 방문자 수 200명 이상인 블로거입니다! 상위 노출 목표로 가이드라인 준수하여 정성스럽게 작성하겠습니다.

  • 져니10

    안녕하세요. 신청합니다.

  • 다나

    신청합니다!

  • 솔솔777

    정성스러운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목동애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저희 커플은 합정에서 첫 만남을 가졌는데요. 그래서 합정이 뜻깊습니다. 합정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해요. 스테이크의 육즙을 사진으로 담고 영상으로 식당의 분위기를 전달하겠습니다. 합정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자연스러운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과 상세하고 정성스러운 리뷰가 제 블로그 리뷰의 특장점입니다. 정성스러운 리뷰 보장드립니다! 가고싶어지는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키워드 상위 노출 노하우 발휘하겠습니다.

  • 뉴니

    안녕하세요! 인스타 홍보도 가능하며, 최소 40장의 사진첨부로 상단 노출 중입니다. 동영상은 물론, 예쁜 감성사진도 자신있습니다. 함께하는 친구도 sns로 홍보할 예정입니다. 제가 체험단으로 다녀온 후기 보시면 선정하실거라 자신합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약속드려요!

  • 맹망고

    좋은 키워드와 센스만점 사진 활용하여 방문자들의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리뷰 작성하겠습니다! 체험단 진행 후 상위노출 시킨 게시글 여러개 있습니다 :)





  • HISTORY0
    1 / 1


  • 나의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