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공지사항 이용약관 제휴문의 마이페이지 나의 캠페인 나의 스토리앤 나의 365프리 나의좋아요 내포인트 정보수정 1:1문의 알림0   
신규 메시지가 없습니다
더보기
커뮤니티 이웃맺어요 이벤트게시판 자유게시판 출석부
"스토리앤마케팅"
로그인 해주세요


자주묻는질문
Q  스토리지수는 무엇인가요?
A.  

스토리지수는 스토리앤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회원님들께 활동지수를 부여하여 등급을 부여하는 시스템입니다.

회원레벨이 올라가시게 되면 캠페인 신청 시 선정 기준의 하나의 요소이므로 활발한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회원 레벨이 일정 등급 이상 되시면 추가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Q  리뷰어 선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블로그 캠페인의 경우 신청하시는 리뷰어님의 스토리앤 활동내역(스토리지수), 리뷰 콘텐츠 수, 콘텐츠 사진 및 내용의 완성도, 방문자 수, 이웃 수, 캠페인 목적 부합성 등 다양한 기준을 가지고

광고주님의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리뷰어를 매칭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캠페인의 경우 리뷰의 수, 리뷰 등록 주기, 좋아요, 댓글 수, 팔로워 등의 수치, 콘텐츠의 방향성과 콘텐츠 사진 및 내용의 완성도, 캠페인 목적 부합성 등 다양한 기준을 가지고

광고주님의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리뷰어를 매칭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Q  스폰서 배너 삽입은 필수인가요?
A.  

캠페인 참여 시 스폰서 배너 및 회사가 안내드리는 문구의 추가는 필수입니다. 

2014년 7월 공정위 심사지침 개정에 따라 스폰서 배너를 부착하지 않거나 리뷰 작성 시 임의로 스폰서 배너를 변조 혹은 삭제하는 경우

관련 법규에 저촉되어 (주)스토리앤, 광고주, 해당 회원 모두에게 법적인 제제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Q  신청한 캠페인의 리뷰어 선정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캠페인에 당첨되시면 마이페이지->나의 메시지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어 선정이 되시면 이메일, 문자 등으로 알려드리며, 나의 캠페인 목록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리뷰어 발표 전에 신청취소가 가능한가요?
A.  

로그인->마이페이지->나의 캠페인->신청한 캠페인 목록에 들어가셔서 취소를 원하시는 캠페인 하단에 신청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십니다. 

Q  캠페인 참여 시 디지털카메라나 DSLR 반드시 지참해야 하나요?
A.  

모든 캠페인은 디지털카메라 혹은  DSLR 지참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광고주가 휴대폰 카메라 촬영에 동의한 경우 캠페인에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Q  포인트는 어떻게 환급받나요?
A.  

캠페인 참여하여 적립된 포인트는 10,000포인트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입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포인트관리 에서 출금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금신청하신 금액에서 3.3% 원천징수 후 잔여금액을 입금하여 드립니다. 

 

Q  체험을 하고 리뷰 등록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A.  캠페인 체험 후 종료전까지 리뷰 등록을 하지 않으시면 받으신 제공받으신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반송 혹은 환불, 비용 변상 등을 하셔야 합니다.

단,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리뷰 등록기간을 놓치신 경우에는 (주)스토리앤 고객센터(1644-0357)로 연락주시면 캠페인 확인 후 별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회원은 추후 서비스에 제약이 있으며, 경우에 따라 회원은 민형사상 책임을 지시거나 관련 피해보상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Q  리뷰를 등록하고 삭제 혹은 비공개해도 되나요?
A.  

캠페인이 종료된 후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포스팅 후기는 6개월 동안 전체공개를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유지기간 이전에 포스팅을 삭제 및 비공개 전환 시 향후 리뷰어 선정에 페널티 적용 및 제공받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Q  리뷰어 선정 후 제품 수령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A.  

캠페인의 리뷰어로 선정되신 이후에는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캠페인 신청시에 별도의 배송지로 수령이 가능하도록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개인정보수정 에서 배송지 주소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신청 시 배송지를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Q  리뷰어 선정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리뷰어로 선정되신 이후에 취소는 마이페이지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다만, 신청 취소가 있으실 경우 스토리지수가 낮아지게 되며, 잦은 취소의 경우 캠페인 선정에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품 체험 캠페인의 경우 발송된 제품의 반품 혹은 제품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Q  선정된 캠페인을 재신청 가능한가요?
A.  

원칙적으로 동일 캠페인에 대해 중복 선정을 되지 않습니다.

예외적으로 캠페인에 따라 가능한 경우가 있으며, 캠페인에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Q  캠페인에 공지된 내용이 바뀌었어요.
A.  

광고주의 요청으로 인해 제공내역, 선정 리뷰어 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선정된 리뷰어님들께 별도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Q  필수 키워드나 해시태그는 반드시 등록해야 하나요?
A.  

캠페인에 안내드린 필수 키워드 혹은 해시태그의 경우 반드시 추가해 주셔야 합니다.

키워드 변경없이 띄어쓰기 등도 정확하게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Q  블로그는 하나만 등록 가능한가요?
A.  

회원님 한 분당 한 개의 블로그만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