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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앤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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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Q  포인트는 어떻게 환급받나요?
A.  

캠페인 참여하여 적립된 포인트는 10,000포인트 이상일 경우 현금으로 입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포인트관리 에서 출금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출금신청하신 금액에서 3.3% 원천징수 후 잔여금액을 입금하여 드립니다. 

 

Q  선정이 잘 안되는데 이유가 뭘까요? 페널티 인가요?
A.  캠페인 선정 시 여러 기준을 두고 선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잦은 리뷰 지연, 캠페인 선정 취소, 업체와의 갈등 등으로 인해 스토리지수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꾸준히 신청을 해주시고 스토리앤의 활동을 열심히 해주셔서 스토리지수가 높아지면 선정확률이 높아집니다.

Q  제품 캠페인에 당첨되었는데 상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A.  

광고주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별도의 안내(메시지, 문자, 이메일 등)을 드리고 있습니다.

발송 안내 이후 3~4일 이내에 물건을 수령받지 못하신 경우 스토리앤 고객센터(1644-035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방문 예약을 하려고 전화했는데 연락이 안돼요.
A.  매장 운영이 바쁘신 경우 연락이 잘 안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1:1문의에 문의를 남기시거나 스토리앤 고객센터(1644-035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제공되는 서비스 외 추가 주문으로 추가요금이 발생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캠페인에 안내 드린 서비스 제공 내용 외에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단, 추가되는 주문에 대해서는 소액이라도 회원님께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Q  선정이 되면 당일 예약 당일 방문 가능한가요?
A.  

캠페인에 선정되시면 가이드라인 및 예약 방법 등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하루 전 예약이 필수이나, 당일 예약 방문과 같은 경우는 예외적으로 안내를 드릴 때 명시되어 있습니다.

예약하시기 전에 꼼꼼하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PC웹과 모바일에서 로그인 하시고 개인정보수정에서 탈회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캠페인 정보, 포인트를 포함한 개인정보가 전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