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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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리뷰어선정] 선정목록이 사라졌어요
  • A.2024년 8월 13일부로 스토리앤체험단 홈페이지가 리뉴얼되어 운영됩니다.

    2024년 8월 17일 이전에 선정되신 캠페인은 리뉴얼 이전 페이지에서 확인 및 등록 가능합니다.
    - 기존 사이트 : https://storynplus.mycafe24.com
  • Q.[리뷰어 선정] 리뷰어 선정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A.제품 체험의 경우 바로 배송, 업체측과 소통 후 배송 등 택배를 통해 전달드리는 형태이므로 리뷰어 선정 후 배송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신청 시 기재하셨던 주소지로 배송되오니, 배송지 변경으로 인한 상품 분실 및 파손이 생긴 경우 제품 비용이 청구됩니다.
  • Q.[회원정보] 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 A.휴대폰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 내정보관리 > 회원정보수정을 통해 가능합니다.

    휴대폰번호 변경 전 신청 캠페인, 선정 캠페인, 마감 캠페인은 기존 휴대폰번호 그대로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신청 캠페인은 재 신청을 위해 관심 캠페인으로 ♥눌러 주시고
    신청하신 캠페인은 모두 취소 후 재 신청을 해주세요.
    여기서 잠깐!!
    이미 선정된 캠페인에는 변경된 번호로 적용되지 않으므로
    선정 캠페인은 1:1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변경된 번호로 적용됩니다.
  • Q.[회원등급] 일반 등급과 노출 등급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 A.회원 등급은 2가지 형태로 운영됩니다.
    일반 등급 : 캠페인 참여 이력, 콘텐츠 퀄리티, 페널티 이력 등을 토대로 자동 부여됩니다.
    노출 등급 : 캠페인 참여 이력, 콘텐츠 퀄리티, 콘텐츠 적합도, 콘텐츠 정확성, 페널티 이력, 노출 등급 등을 통해 자동 부여됩니다.
  • Q.[사이트이용] 계정을 여러개 등록할 수 있나요?
  • A.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 채널 당 1개의 계정만 등록 가능합니다.
  • Q.[콘텐츠 등록] 콘텐츠 등록 후 삭제 or 비공개를 해도 되나요?
  • A.캠페인이 종료된 후 회원님께서 등록하신 콘텐츠는 6개월 동안 전체 공개를 유지해 주셔야 합니다.
    유지 기간 전에 콘텐츠 삭제 및 비공개 전환 시 페널티가 적용되며,
    제공 받으신 서비스(식사비용,제품비용)에 대한 비용이 청구됩니다.
  • Q.[리뷰어 선정] 리뷰어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 A.1. 광고주님이 직접 선정 시 일반 등급을 참고로 적합한 리뷰어를 선정합니다.
    일반 등급은 캠페인 참여 이력, 콘텐츠 퀄리티, 페널티 이력 등을 토대로 자동 부여됩니다.
    2. 자사에서 직접 선정 시 캠페인 참여 이력, 콘텐츠 퀄리티, 콘텐츠 적합도, 콘텐츠 정확성, 페널티 이력, 노출 등급 등을 통해 자동 선정됩니다.
    (단, 일반 등급과 노출 등급이 높을 경우 선정에 유리하지만 캠페인 별 성향에 따라 선정 방식은 상이한 점 참고해 주세요.)
  • Q.[리뷰어 선정] 선정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A.1. 마이페이지 > 받은 메시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회원가입 시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의 카카오톡 알림으로 안내드립니다.
  • Q.[리뷰어 신청] 선정된 캠페인에 재신청이 가능한가요?
  • A.프리미엄 캠페인의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노블레스 캠페인의 경우 신청은 가능하나 캠페인 별 일정기간동안 중복 선정이 되지 않습니다.
    리뷰어 신청 시 캠페인 내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세요.
  • Q.[리뷰어 취소] 모집/선정 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A.- 모집 기간 중 리뷰어 취소 시
    마이페이지 > 신청한 캠페인 내 '신청 취소' 버튼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 선정된 이후 리뷰어 취소 시
    리뷰어로 선정되신 이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취소 사유와 함께 마이페이지 > 1:1 문의에 접수해 주세요.
    취소는 1:1문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방적인 취소 시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 방문 캠페인 선정 후 매장 운영 형태에 따라 방문 예약 일정이 확정 또는 방문 당일 취소하실 경우 서비스 비용(식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캠페인 선정 후 제품이 발송되었거나 제품을 받으신 경우 서비스 비용(제품 비용)이 청구됩니다.
  • Q.[회원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하단에서 회원 탈퇴 버튼 클릭 시 탈퇴가 진행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이 있을 경우, 캠페인 참여 완료 후 탈퇴하실 수 있으며,
    회원 탈퇴 시에는 캠페인 참여 정보, 포인트 정보 등이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 Q.[리뷰어 신청] 프리미엄 캠페인과 노블레스 캠페인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 A.모집은 3가지로 분류됩니다.
    마크가 없는 캠페인 : 체험 서비스만 제공하는 캠페인입니다.
    프리미엄 마크가 있는 캠페인 : 광고주님이 직접 등록 및 관리하며, 체험 서비스 외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캠페인입니다.
    노블레스 마크가 있는 캠페인 : 자사에서 직접 등록 및 관리하며, 체험 서비스 외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는 캠페인입니다.
  • Q.[콘텐츠 등록] 스폰서 배너 삽입은 어떻게 하나요?
  • A.홈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리뷰등록 시, 하단에 안내드린 스폰서 배너를 등록합니다.
    반드시 안내된 배너로 등록해 주세요.

    [스폰서 배너 등록 방법 안내]
    1) 본문 중간이 아닌 최하단에 배너를 삽입해 주세요.
    2) 배너 크기 축소 또는 확대로 인한 흐릿함 등 변형이 아닌 제시한 배너 이미지 원본을 사용해 주세요.
    3) 본문과 스폰서 배너 사이에 공백이 없도록 이미지를 넣어주세요.
    5) PC 화면과 모바일 화면 모두 스폰서 배너가 잘 보여야 합니다.

    더불어 스토리앤체험단은 공정위의 지침을 준수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안내드린 기준에 맞지 않는 경우 당사 또는 한국 인터넷광고 재단으로부터 시정 요청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Q.[회원등급] 스토리지수는 무엇인가요?
  • A.스토리지수는 열심히 활동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등급으로 부여하는 시스템입니다.
    등급은 선정 기준의 하나의 요소로서 회원 레벨이 올라갈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집니다.
  • Q.[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출금하나요?
  • A.적립된 포인트는 1만 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캐시싹 어플 내 지갑을 통해서만 환전 및 상품 교환이 됩니다.

    1. 구글 스토어에서 '캐시싹'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하단 지갑 > 현금 환전 신청 (수수료 500원)
    2-1. 하단 스토어를 통해 원하는 상품으로 수수료없이 교환이 가능합니다.
  • Q.[회원정보]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 A.홈페이지 >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 휴대전화로 찾기 or 이메일로 찾기를 통해 임시 발급된 비밀번호로 로그인해 주세요.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설정해 주세요.
  • Q.[회원정보] 회원정보는 어디서 수정하나요?
  • A.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ID, 이름은 직접 수정이 불가하며, 수정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 접수를 해주세요.
    수정 요청사항이 적용되면, 답변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 Q.[페널티] 페널티는 어떻게 해제 되나요?
  • A.페널티는 30일 동안 보유하며, 부여된 날짜로부터 30일 경과 후 소멸됩니다.
    경고 누적 개수에 따라 이용 제한 기간이 적용되며, 해당 기간 동안 모든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포인트 출금 신청이 반려됩니다.
    (단, 정상적인 캠페인 참여를 통해 지급 받은 포인트는 1:1 문의 접수를 하시면 지급됩니다.)
    경고 및 제한 기간은 페널티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페널티] 페널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A.페널티는 마이페이지 > 페널티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